말그대로예요..
저는 항상 게임을 컴터 두대로 항상켜놓고 다니는 전기세 헤비과금러였습니다..
할건없어도 항상 접속해있었져..
등짝스파이크맞기딱좋죠?
그래도 뭔가 안접속하면 되게 뭔가 불안하달까..
근데 오늘 친구만나러 간다고 오랜만에 컴을 끄고 외출햇다가 돌아와서 게임을 접속하려고했는데..
오마이갓..
계정이 4갠데 다 비밀번호 오류라고.. 이상하다?
해킹범의소행이로구나!! 하고
잠시 숨을 고르고 제일 돈없는(?) 계정만 비밀번호를 일단 변경하기햇는데....
넥@게임은 넥&플레이라고해서 어플받으면 로그인하면 알람이뜨게되어있습니다
근데 제가 계정비밀번호를바꾸자.... 헐??!
갑자기 넥슨아이디가 접속되었다는 알람이뜨더군요
얼른 강제 원격로그아웃을 여러번 실시했습니다..
제가하는 게임은 넥@아이디따로 게임내 계정아이디따론데요 그랫더니 이녀석이 안되겠다 싶었는지 그 계정아이디로 접속하는겁니다..
제가 얼른 아까 바꾼 젤 후진 캐릭터로 들어가서 개가 뭐하나 하고 보니까 캐릭터가 입고있는 옷이며.. 창고며.. 싹다벗기더라고요..
눈앞에서 제가 10년이나 키운 캐릭터가 털리는것을 보고있자니 미쳐버리겠더라고요
너무 놀랏는데 거기서 끝이아니였습니다
넥@플레이어플에서 강제로 로그아웃되길래 뭐지?! 하고 넥@혼페이지 들어가니까 아이디가 접속안되더라고요..
그와중에 자꾸 비번찾기하니까 핸드폰 본인인증도 안되서.. 뭐지하고 메일인증이나해야하나 하고 네이버메일여니까..
저의 네이버메일로 (김@@)님 새로운 넥슨아이디가 생성되었습니다!!! 라는 메일과.. 곧이어 넥@비밀번호가변경되엇다는 메일 이렇게 두개가 와있더라고요...
매우 충격.. 심지어 저는 김씨가 아닙니다.. 저 김땡땡은 처음보는 성함이셨고요..
하.. 그와중에 이놈시키는 제 아이디를 열심히 창고와 캐시샵을 오가며 하나씩 팔아치우더군요 제가 제제할수있는건 아무것도 없었어요..
무기력하게 그놈팔아치우는것만 보다가.. 다시 넥@아이디 찾기하러가니까 이번엔 없는 아이디랍니다...........
아예 탈퇴까지 해버린 치밀한녀석이네요..
제가 미리 전직하려고 모아둔 돈이랑 ㅠㅠ 펫사주려구 캐시도 2만원이나 질러놨었는데.. 10년간 한 제 추억은 그렇게 한순간 사라졌습니다..
저 잇다가 오후에 면접보기로했는데 완전 망할거같네요.. 드디어 백조생활탈출하나했는데..
너무 슬픕니다.. ㅜㅜ
넥@에 아침에 전화하긴할거지만.. 이미 아이디탈퇴한건 대부분 복구불가랍디다.. ㅠㅜ제 10년간의 추억을 돌려주세요 엉엉 해킹범 나쁜놈 ㅠㅠㅠㅠㅠㅠ
주작아니냐 할거같은데
차라리 이모든게 다 거짓이였으면좋겠어요..
너무 슬픕니다 ㅠㅠ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