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당해보면 어쩔 수 없이 맘츙이란 말이 나올 수밖에 없다 2. 그만큼 많으니까 그렇다.
등등 댓글이 달리는데
글을 이해를 못하시는 것 같아요..
욕 먹을 행동을 했는데 욕하지 말자는게 아니라 욕을 하시라니까요? ㅇㅅㅇ
맘충이라고 하면 모든 엄마들을 욕하는거니까 그사람만 욕하라고 하는건데
왜 자꾸 구구절절 당했던 사연을 쓰면서 "이런데도 쓰지말라고요?" 하는 거
글을 이해를 못하는 것 같아요..ㅠㅠ
더시 한번 말하지만 맘충이란 단어 쓰지 말자는게 그 무개념부모를 욕하지 말라는게 아니라 '맘충'이라는 단어를 쓰지 말라는 뜻이라구요. 처라리 ㅆ년ㅆ놈 욕을 하든지..
그로인해 피해받는 사람들이 생긴다고 아무리 설명해도 그 밑에 "근데 그런사람들이 많은건 사실이잖아요. 듣기싫으면 잘해야지"
이런 댓글 달려있는거 보면 갑자기 아까먹은 저녁밥이 얹힘;;
전 결혼할 생각도 없고 애기 낳을 생각도 없어서 맘충소리 들을 일 없는 사람이지만 한남충 틀ㄸ충 김치녀 이런말이 누군가들을 싸잡는 나쁜 말이라는걸 아시는 분들은 맘충도 같은 의미로 피해자가 많이 발생한다는 것 알아주셨음 좋겠네요..
@@@@@@@ 대부분 옳은 생각 하시는 것 알고 있습니다-! 정상적인 글 중에 댓글쓰고 비공폭탄 받는데도 이해를 못하고 억울해하는 분들이 이 글을 읽어주셨으먄 좋겠습니다.ㅠ
지금 글 쓰면서 틀ㄸ충이 금지어라서 글쓰기 버튼이 안눌리더라고요. 그런 것 처럼 언젠가 누군가들을 싸잡고 어린아이들이 배워서 쉽게 내뱉을 수 있는 단어들이 필터링되길 바라봅니다.
@추가
앞에 대상을 일반화시키는 욕을 쓰지 말자는 이야기가 많이 어렵나요..? 한남충 틀ㄸ충은 쓰면서 맘충은 쓰지말라고 하는게 아니라 다 쓰지 말자니까요? 욕먹을 짓 한 사람을 지목햐서 쓰는말이라고 하는데 쓰는사람 의도가 그러면 뭐 하나요? 이미 잘 모르는 어린애들은 지나가는 노인을 보면 틀ㄸ충이라하고 지나가는 애기엄마 보면 맘충이라 하던데요.
된장녀의 본 뜻이 '남자등골파먹고 능력도 없으면서 허세사치 부리는 여자' 이고 그 의도로 사용됐다고 해도 결국은 된장녀 소리 들을까봐 스타벅스 커피한잔 내돈주고 사먹기 눈치보는 판국이 왔었죠. 여자만 그랬을까요? 그 효과로 커피사먹는 남자도 된장남 소리 들었죠.
ㅆ놈ㅆ년 물고늘어지시는데 '차라리' 그걸 쓰라는 말은 ㅆ놈ㅆ년이 엄청 나쁜표현이고, 그보다 더한게 특정계층을 일반화해서 욕먹이는 위험한 단어표현이라는 예로 든 겁니다. 좋은 표현이라는게 아니라 그보다 더 위험함을 강조하는 비교대상이잖아요.
왜 다같이 나쁜말쓰지 말자는데 개저씨한남츙은 괜찮은데 맘충에 빼에엑하는거지? 하고 왜곡하시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