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사이다에 썼던 글에 대한거라 여기 써봅니다... 아니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재가입 후 얼마 지나지않아 열정에 눈이 멀어... 아는 언니의 시원, 유치한...? 글을 올렸습니다. 이후에 제가 소심쟁이라 그런지 몰라도 댓글 중 가입날, 방문수를 보고 이야기하시는 분들이 계셔 계속 눈길이 갔습니다. 사실 제가 그동안 본 글만 봐도 저같이 한자리 방문수정도인데 글 올리시는 분들 잘 못봤습니다. 하지만 며칠전 가입한 사람이 꼭 자작만 하는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제 댓글이나 다른 글 보시면 아시겠지만 혹시나 싶어 재가입이라 말하곤 했습니다. 물론 이전에 자작, 광고를 위해 잠깐 들어오는 사람들이 많았기에 그렇게 보실수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렇게 생각을 댓글에 다시기 전에 제 가입날,방문수만 볼게 아니라 이전 글도 제대로 봐주시면 안될까요?제 첫글이 사이다글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재가입을 소개하는 말처럼 달았습니다.이제는 몇백회 방문수 찍을때까지 또 눈팅만 해야하나 싶은 생각이 듭니다.
또한 댓글중 언니와 똑같은 분의 사이다글을 봤습니다. 상황도, 방식도 거의 같았습니다. 변명으로 보실수있겠지만 전 댓글에서 처음 보고 스스로도 똑같아서 놀랐습니다. 이렇게 하는것도 지금 변명하는거다 자작이네 라고 보실분들은 제가 죽자고 달려들어 언니 내세워 확인시킬수 없지만 그렇게 느끼게 해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