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언니의 조별과제 올린 사람입니다(구구절절주의)
게시물ID : soda_209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으헿헿헿
추천 : 12
조회수 : 4722회
댓글수 : 14개
등록시간 : 2015/11/06 00:45:06
안녕하세요!  제가 사이다에 썼던 글에 대한거라 여기 써봅니다... 아니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재가입 후 얼마 지나지않아 열정에 눈이 멀어... 아는 언니의 시원, 유치한...?  글을 올렸습니다. 이후에 제가 소심쟁이라 그런지 몰라도 댓글 중 가입날, 방문수를 보고 이야기하시는 분들이 계셔 계속 눈길이 갔습니다. 사실 제가 그동안 본 글만 봐도 저같이 한자리 방문수정도인데 글 올리시는 분들 잘 못봤습니다. 하지만 며칠전 가입한 사람이 꼭 자작만 하는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제 댓글이나 다른 글 보시면 아시겠지만 혹시나 싶어 재가입이라 말하곤 했습니다. 물론 이전에 자작, 광고를 위해 잠깐 들어오는 사람들이 많았기에 그렇게 보실수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렇게 생각을 댓글에 다시기 전에 제 가입날,방문수만 볼게 아니라 이전 글도 제대로 봐주시면 안될까요?제 첫글이 사이다글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재가입을 소개하는 말처럼 달았습니다.이제는 몇백회 방문수 찍을때까지 또 눈팅만 해야하나 싶은 생각이 듭니다. 

또한 댓글중 언니와 똑같은 분의 사이다글을 봤습니다. 상황도, 방식도 거의 같았습니다. 변명으로 보실수있겠지만 전 댓글에서 처음 보고 스스로도 똑같아서 놀랐습니다. 이렇게 하는것도 지금 변명하는거다 자작이네 라고 보실분들은 제가 죽자고 달려들어 언니 내세워 확인시킬수 없지만 그렇게 느끼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출처 이번엔 저...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