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는 하루 3~4시간 디아를 즐기는 라이트(?)유저입니다. 게임은 즐기려고 하는거지!!라는 마인드를 가지면서도 만날 앵벌이나 다니는 이상한 변태취미를 가지고 있죠..
앵벌루트는 5막 핀들을 시작으로 쉔크 > 니흘라탁 > 바알 > 4막 디아 > 3막 메피 > 2막 소환술사 > 라다먼트 > 1막 안다 > 본 애쉬 > 피트 > 카운테스 > 젖소방으로 마무리를 합니다.
이 장비 이 루트로 앵벌을 돌면 하루에 대략 쉬엄쉬엄 3~4바퀴정도 돌고 마무리 합니다.
이렇게 앵벌해서 주운템으로 자벨마, 활마(아마존이 원래 최애캐라 두개키웠..ㄷㄷ), 바바, 네크, 팔라 부케를 어느정도 키워놨습니다.
앵벌하다 보니 초반에 벡스(극초반..이걸로 오심만들어서 소서를 시작했죠ㅋ), 베르, 자, 로룬등 주워서 카큐에 재미좀 쏠쏠히 봤습니다.
그런데!! 시간이 좀 지나니 극 체라소서가 땡겨서 베르 하나 더 주운김에 주워놨던 에테그폴을 큐빙했더니 마침 4솟이 뜨길래 무공을 만들었습니다.
(무공직작 묻무공..ㅡㅡ)
일단 만들었으니 니넨 다 뒤졌다..하고 들고 사냥을 나가보니...물약16칸에 마나만 들고다녀도 모자랄만큼 마나가 딸리네요;;;;;;;;;;(통찰은 천사템이십니다.)
하.. 마상템은 없고ㅠㅠ 소서는 탈셋만 가지고 있고..극체라 가자니 풀템 맞추려면 돈깨나 들어갈거 같고..에휴..
무공은 자벨마 잠깐 들려줬더니 어찌어찌 헬 액트깨는데만 쓰여지고 있습니다..ㅠㅠ
여러분~ 템 맞추고 무공 만드세용ㅠㅠ
아직 갈길이 머네요;; 네크 키우면서 아연골렘 통찰로 만든다고 4솟 줍는대로 통탈 만들었습니다.
나눔방 생기면 묻통찰좀 뿌려 놓겠습니다~ 즐앵하세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