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한겨레 신문을 보다보니 흥미로운 광고가 하나 있더군요. 회초리를 맞은 종아리 사진이 있었구요.. 광고 제목은 사랑의 회초리였습니다. (주)에버미라클 과 천원상점 온리원 광고던데요.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조선일보에 그동안 6차례 광고를 내고 네티즌들의 많은 우려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네티즌의 질책을 회초리로 알고.... 관심과 우려로 알아주는 기업이 있었네요... 오유인들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칭찬 한마디씩 해 주시고요. 가까운 매장 가서 단돈 천원짜리라도 하나씩 사줘야 하는 거 아닙니까? ^^ 스캔떠서 올리고 싶은데 스캐너가 없어서리 ㅠ.ㅠ 광고 내용은 이렇습니다..
댓글을 달아주신 네티즌 여러분! 수많은 네티즌들이 보수언론매체에 광고를 낸 (주)에버미라클과 (주)온리원에 대해 애정이 담긴 많은 건의의 글을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주 내용은 서면경제의 중심에 있는 천원상점 온리원과 친환경제품의 대명사인 착한 미생물 EM에 관한 광고는 보수언론매체를 통하는 것보다 다른 매체를 활용하는 것이 좋지 않겠느냐는 건의와 함께 우리 회사 제품에 대한 애정과 기대감을 표현하여 주셨습니다. 광고주는 광고효과를 보고 광고매체를 선택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애정이 담긴 건의의 글을 회초리로 알고, 여러분이 추천한 매체를 통해서 광고를 시작합니다. 부탁드릴 말씀은 불매운동 대신 구매운동을 벌여 어려운 경제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불어 넣어 주십시오. 특히, 서민경제의 대명사인 천원상점 온리원이 한국에서 정착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1990년대 장기 불황기에 일본 백엔샙의 약진이 백화점 매출을 능가한 것과 같이 천원상점 온리원이 한국 내에서 약진할 수 있도록 밀어 주십시오. 천원상점 온리원에 오시면 7,000여 종의 상품을 한 개 천원(부가세별도) 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친환경 EM관련 상품도 구입하실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꼭 한번 들러주십시오. 기다리겠습니다. 천원상점 온리원 대표이사 올림
홈페이지 주소는 www.ionlyone.com 입니다. 회원가입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오유인들 칭찬한마디씩 해 주세요 칭찬받아 마땅한 기업 아닙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