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도 안되게 발리는 판에서 백도어로 역전하는건 일단 생략합시다 (사실 이거 하나면 마이가 설명되지 않나요...? 각 케릭터 고유 역할이 있다치면.)
우선 스킬에 미니언,몬스터 로또가 붙어있죠. cs와 빠른 정글을 위한겁니다... 모든 케릭터중에 제일 빨리 먹지 않을까 싶네요.
우선 백도어를 갈 능력이라면 공속과 데미지입니다. 몸은 사실 필요없죠. 그래서 탑라인이 아닌 정글을 타는거구요.
그리고 어떤분들은 뭐 막타를 다 마이가 먹네. 이런소리 하시는데...... 그런분들은 서폿 잘 안하시는 분이고 이기적이라고 밖에 생각 안되네요... 막타 좀 먹으면 어떻습니까? 막타 다른분 드시라고 계산하고 남겨두는 플레이는 자만이죠...오히려 상대방이 안죽고 플래쉬 쿨타임 딱 풀리면서 도망가서 사는 것보다 끊어주는게 훨 낫구요.
그리고 솔직히 오버뎃 아니면 1인분 역할은 적어도 한다고 보고요..
또 하는 말이 , 마이로 흥하는 정도면 다른케릭터로도 흥한다는 얘기가 있는데.
일단 아닙니다. 적어도 저는요.
제가 베인 승률은 아마 10%도 안될거에요. 이상하게 베인으로는 잘 안되더라구요. 그래도 다른 원딜이나 탑은 거의 모든 판 캐리합니다.
무슨 말을 하고 싶은거냐면, 케릭터마다 특성이 다 다르고 , 파일럿 스타일에 따라도 얼마든지 다른 센스와 나는 이 케릭터와 잘 맞다라는 궁합이 있는거라는거죠. (제 원래 주케는 갱플이었는데.. 요즘은 피오라 승률이 거의 80%에 육박.. 그나마 20%는 봇에서 왜그렇게들 똥싸는지..탑에서 갱까지 역관광 1:2로만 7킬1뎃까지 가도 봇에서 똥싸니 서렌으로 끝나더군요..찬성4 반대1로.. ;) 주케들은 확실히 승률이 좋은데... 하던거만 하면 재미없으니까 가끔 탑3대장을 해봐도 주케만큼 경기내용이 좋진 않더라구요.
베스트 글을 보고(롤게에서 베스트 가는 정도면 누구나 공감한다고 봐도 되겠죠.?)
너무 마이 까는 분위기인것 같아서 몇자 적어봅니다.
(아 그리고 오늘 예능팟에 6신발 티모, 6마나재생?? 문도, 서폿ap 베인, ap 마이 판 있었는데......ap 마이 생각보다 쎄더군요 -_- 한 9킬 하던데.. ap가 좋은게 w가 거의 존야수준으로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