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직장 괴롭힘 피해자입니다...
게시물ID : freeboard_202233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포요로이드
추천 : 0
조회수 : 772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24/03/16 18:56:20

안녕하세요. 저는 직장괴롭힘의 피해자입니다.

몇 개월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고 열심히 일하고 있는데 다시 화가 날 만한 일을 겪었습니다...

제가 어떤 유통창고회사 같은데서 일을 하게 되었는데 거기서 어린 분들도 있었고 나이 많은 사람들도 몇몇 되었습니다.

저는 열심히 일하고 있는데 어떤 나이 드신 분이 나타나서 저에게 너 일 재대로 안하면 내보낸다며 저에게 싫증을 냈습니다.

저는 여기까지는 그냥 열심히 일 안하는 것처럼 보여서 그냥 딴지 걸려는 것처럼 그려러니 하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그 다음부터였습니다.

다음날 제가 빈병 옳기는 일을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쉬는시간에 그 사람이 저한테 다가와서 "너 일 재대로 안 한거 증거사진 찍었어, 내일 평가반 오니까 경찰에 신고해서 증거 보여줘서 구속하게 만들거야"라고 협박하기 시작했습니다.

저를 범죄자로 모는 그 인간의 태도에 정말 화가 났습니다.

경찰에 신고한다느니 일 열심히 안하는거 증거사진 보여줘서 경찰에게 구속되게 한다느니 그런 협박을 정말 제에게 입버릇처럼 떠들고 다녔습니다.

그래서 난 당신이 싫다고 너무 억울해서 속마음을 털어 놓으면 그 사람이 무섭게 다가와서 "나한테 개기지 마라." 라면서 주먹으로 때릴 듯이 위협했습니다.

경찰을 내세우며 협박하는 거에다가, 위협까지 해서 저는 정말로 속상해서 울면서 관리자분에게 속상해서 그만둔다고 했고,

관리자분이 왜그러냐고 묻자 자세히 설명했더니 직원분들이랑 관리자분이 오셔서 간신히 해결되었습니다.

저는 상황이 정리된 후 다시 일하는 곳으로 돌아와서 속상해서 펑펑 울었습니다.

관리자분이 저를 위로해 주셨고 경찰을 부르더라도 아무 문제 없을 거라며 위로해 주셨습니다.

정말 그 인간 생각만 해도 화가 치밀어 오릅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