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X마켓의 고객우롱 도움 받고 싶습니다
게시물ID : jisik_20196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상봉천재님
추천 : 0
조회수 : 287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6/04/20 14:32:42
안녕하세요
 
항상 핸드폰으로만 접속하다가 글 작성하려고 컴퓨터로 접속하네요''
 
저는 40대 오징어 아재입니다''
 
제가 저번 주 화요일 12일날  하드케이스를 X마켓에서 인터넷 구매를 했습니다
 
13일날 선거라 15일날 배송 예정이라고 하더라구요
 
가격비교를 거의 하지 않고 충동적으로 질렀습니다;;(1차 제 잘못이죠;;)
 
13일날 선거하고 혹시 몰라서 가격검색을 했습니다
 
현재 최저가 45,260원인데 제가 X마켓에서 119,550원에 샀더라구요;;
 
설마 가격이 저렇게 차이나는데 하드 포함 가격이겠지 다음 날 업체랑 통화해보자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14일날 업체 전화했는데 아예 통화가 안되서 그냥 X마켓에 환불요구했죠
 
X마켓도 그 판매자랑 연락이 안된다고 해서 환불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X마켓 그 상담원한테 가격차이가 거의 3배 가까이 나는데 너무한 거 아니냐고 하니까
 
그 상담사 분이 자기는 가격 책정 하는 게 아니라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듯이 이야기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3배 가까이 비싸게 사는데 아무 잘못이 없냐고 저처럼 비싸게 피해 보는 분들이 있을 수 있으니
 
상품 MD랑 이야기 해서 가격 조정해달라고 했더니
 
알았다고 하면서 상품 MD는 업체랑 친해서 뭐 어쩌고 안될 수 도 있다는 뉘앙스로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고객상담 하는 곳이 아웃소싱인 것 같아서 제가 상품 MD 연락처 가르쳐 주시면 제가 직접 이야기 하겠다고 하니 안된다고 하더군요;;
 
가격조정이 오늘까지도 안된 것 같아서 소비자 보호원 공정거래 위원회 전화해서 문의 좀 해봤습니다만;;
 
여기서 정말 헬한민국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사업자가 가격책정을 어떻게 하든지 간에 그건 비싼 가격에 산 소비자의 잘못이라고 하네요;;
 
정말 우리나라 법이 소비자에 유리하지 않고 사업자에 유리하다는 걸 다시 한 번 깨달았습니다;;
 
제조물 배상 책임보험도 제조사가 자기 잘못 아니라는 걸 증명하면 책임 안져도 됩니다
 
그래서 에어백 안터져도 에어백 터지는 각도 타령하면서 보상 안해주는 거겠죠;;
 
핸드폰은 비싸게 팔아먹을라고 지원금 제한해서 통신사는 위약금 때문에 배불리고 제조사는 비싸게 팔아먹으면서
 
정작 우리나라 국민들은 바가지를 써도 보호를 못받네요;;
 
상식적으로 똑같은 상품을 거의 3배 가까이 팔아서 폭리를 취하고 있어도 법적 근거가 없어서 처벌을 못하고
 
X마켓 판매처도 환불은 해줄께 그대신 법적 근거가 없으니 우리는 계속 비싸게 팔아도 상관 없어 이런 똥 배짱을 부리니 정말 화나네요
 
제가 X마켓에 아무리 이야기를 한다고 금액 조정 할 것 같지도 않고 아마 눈탱이 맞는 사람 생기겠죠''?
 
혹시 방법이 없을까요?
 
마지막으로 ASKY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