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음료 시장에서 '호불호 끝판왕' 으로 불리던 솔의눈이 지난해 판매량이 급증하며 '전성기'를 맞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해 500ml 페트 출시와 소주 칵테일 인기에 힘입어 솔의눈 판매량이 전년 대비 약 70% 증가했다고...ㄷㄷ
혼술 트렌드가 확대되고 소주를 색다르게 즐기는 방법이 유행하면서 솔의눈이 가성비 좋은 칵테일 베이스로 인기를 끓었다는 분석도 있다고 하네요
솔의눈은 올해로 29년째 맞이한 장수 브랜드임...
솔의눈과 참이슬의 조합 (솔의슬) 맛있다는데....
먹어볼까....막 먹으면 정화 되는 느낌이라고 그러던데 ㅋㅋㅋㅋㅋ
출처 | https://n.news.naver.com/article/081/00033721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