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포럼에 최근에 Riot Ambassador이라는 이름으로
여러명의 스탭들이 고객지원의 형태로 유저들의 질문을 답해주는 프로그램을 시작했었는데요.
오늘 한명이 질문을 철저히 무시하고 매크로같은 답변을 달아 문제가 되었습니다.
(위쪽 스샷 우측 하단 -2507 은 반대 2507개)
내용은 대충 챔피언 IP (LOL의 게임머니) 가격에 관한 질문이었는데
"이런 질문들이 있는 스레드(글타래)는 넘쳐나니까
이 질문은 굳이 따로 답하지 않겠다"
식으로 답변을 달았습니다.
그래서 라이엇 대표이사 Tryndamere이 직접 포스트를 달았습니다. (아래쪽 스샷)
"우리는 커뮤니티 상호 작용을 아주 중요하게 여기고 이번 고객지원 답변은 절대 인정할 수 없다.
Riot Ambassador 프로그램은 잠시동안 보류될 것이고
이런 일이 다시는 생기지 않도록 개개인별로 재평가하고 판단할 것이다.
Riot Ambassador가 정당한 질문을 제대로 답변하지 않은 문제에 대해
라이엇을 대표해서 정중히 사과드린다."
라고 말하고 대표이사가 직접 원래 유저 질문에 답해주었습니다.
1차 출처 - 리그오브레전드 한국커뮤니티 [KIMSICK]님
2차 출처 - 리그오브레전드 인벤 [마나난]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