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BTS관련 뇌피셜
게시물ID : freeboard_193230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보골탕
추천 : 0
조회수 : 483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20/10/12 08:17:38

 

ㅇ 얼마전 미국 뉴스에선가.... 이시대 최고 부자 아이돌 그룹 으로 BTS를 방송했다는 짤을 본적이 있다.

 

    아마도 금번 상장건으로,,,, BTS 멤버들에게 많은 부가 주어진 모양이다.

 

ㅇ 이즈음에서,,,, BTS 재단을 만들면 어떨까 한다. 그들이 많은 대중의 사랑으로 얻은 부를,,, 사회에 환원하는 모습을 보인다면... 그들이 노래하는 선한 전파의 행동적 모습도 되고,, 진정성도 있지 않을까? 한다.

 

    특히, 그들 인기의 초기 진원지였던 남미의 아이들을 돕는 데 50% 이상 쓰여지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 같다.

    BTS 멤머들 갹출하고,,,BIGHIT도 갹출하고... 그러면 아미들도 일부 갹출할테고....

    향후, 그들의 굿즈 일부, 공연일부도 재단에 기부된다면.... 그야말로 아름다운 모습이 아닐까 한다.

 

 

ㅇ 예전 슈퍼스타 마이클잭슨은 그가 얻은 많은 부를 사회에 환원했던 것 같지만, 뇌리에 남아 있는것은 무슨 놀이동산인가 만들어 운영했다는 기사만 남아있다. 부를 재테크 하는 차원에서 했을 것 같지만... 그가 했던 어떤 봉사적 행위를 가리는 쓸데없는 부의 과시로 느껴졌다.

 

BTS도 혹여, 쓸데없는 부의 과시를 벌이는 행동을 감가야 할것이다. 예를 들어 슈퍼카를 구입한다던지, 부동산을 구입한다던지 하는 것은 바람직한 이미지가 아니다. 얼마나 많은 연예인들이 그들의 부를 과시하며 소모되고 , 질시를 받았는가.....

 

아울러, 김어준은 BTS에게 인문학적 지식이 공급되어야 할 시기라고 말했지만... 나는 도리어 그들에게 올바른 인성을 알려주는 상담사가 필요하다고 느껴진다. 얼마전 BLAK SWAN 체코팀의 예술영상에 대한 그들의 리뷰영상을 보면서... 그들이 가지고 있는 예술적 이해의 부족함과 그들의 앞에 놓여 있는 과제수행에 대한 중압감같은 것을 느꼈다. 그런측면에서 다양한 인문적, 예술적 소양이 공급되어야 할 시점인것도 맞는 것 같지만... 분명,, 동시에 그들에게 지금 부여된 엄청난 부가 가져올 후폭풍을 스스로 감당할 현명한 인성을 코치할 누군가가 필요한것도 맞을 것 같다.

 

예전... 힐링캠프에 나왔던 이준기 편을 보면... 이렇게 들어오는 인기와 부가 주는 정신적 황홀감에서 자신도 컨트롤이 안되는 경험을 했다고 한다. 이게 인간이다. 평상시 정상적인 인간들도... 어떠한 상황에서는 컨트롤이 안되는 행동들을 한다. 지금 이시기가 BTS 멤버들이 가장 조심해야 할 시기라고 생각된다. 물론 뇌피셜이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