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화학자가 약국에 들어와 약사에게 물었다. "아세틸살리실산 있습니까?" 그러자 약사가 되물었다. "아스피린 말씀인가요?" "네, 맞습니다. 정말로 기억하기 어려운 이름이에요."
한 화학자가 약국에 들어와 약사에게 물었다. "베타딘 있습니까?" 그러자 약사가 되물었다. "빨간약 말씀인가요?" "네, 맞습니다. 정말로 기억하기 어려운 이름이에요."
한 화학자가 약국에 들어와 약사에게 물었다. "아세트아미노펜 있습니까?" 그러자 약사가 되물었다. "타이레놀 말씀인가요?" "네, 맞습니다. 정말로 기억하기 어려운 이름이에요."
한 화학자가 약국에 들어와 약사에게 물었다. "2,3-dimethoxy-5-methyl-6decaprenyl-1,4-benzo-quinone" 있습니까? 그러자 약사가 되물었다. "코엔자임 큐텐 말씀인가요?" "네, 맞습니다. 정말로 기억하기 어려운 이름이에요."
한 화학자가 약국에 들어와 약사에게 물었다. "Methyl Salicylate 있습니까?" 그러자 약사가 되물었다. "안티푸라민 말씀인가요?" "네, 맞습니다. 정말로 기억하기 어려운 이름이에요."
한 공대생이 전자상가에 가서 점원에게 물었다. "HCTS283MS-Radiation Hardened 4 Bit Binary Full Adder있습니까?" 그러자 점원이 되물었다. "덧셈기 말씀이신가요? "네, 맞습니다. 정말로 기억하기 어려운 이름이에요." "손님 맞을래요?" "네?" "맞을래요? 맞을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