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홈페이지를 통하여 웨이하이에서 한국으로 들어오는 편도 표를 구매하였습니다. 하지만 일정에 차질이 생겨 구매 한 시간 정도 후 예약센터에서(밤 10시쯤 구매) 스케줄 취소를(11시 반 전에) 하였습니다.(중국 지부에서 구매가 된 것으로 취소는 안되고 스케줄 취소만 된다고 하여 취소를 시켰습니다) 이후 중국에 전화해서 환불 물어보라는 전달을 받았지만, 전화연결이 안되어서 환불을 받을 수 없었습니다. 질문 1 국제 규정으로 당일 취소는 100%환불이라는 글을 지식인에서 읽었는데 사실인가요? 질문 2 한국 아시아나인줄 구매했는대 한국이 아닌 중국 지부였고 따라서 환불 요구자체가 현실적으로 너무 힘든데 불만 신고할 수 있는 곳이 소비자 보호원, 신문고? 맞나요? 또 다른 곳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