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중국 공산당을 찬양하는 한국인
게시물ID : humordata_191150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어른용밀크
추천 : 11
조회수 : 2195회
댓글수 : 12개
등록시간 : 2021/07/09 22:58:11

영상 : https://www.bilibili.com/video/BV1jE411Q7As/?spm_id_from=333.788.recommend_more_video.-1

(중국 사이트라서 왠만하면 안보시길 권합니다.)


 제가 짱개 놈들의 실제 현실이 어떤지 알아보고 한국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말하는지 찾아보려고 가끔씩 중국 동영상 사이트인 '비리비리'라는 곳을 접속해보고 있는데, '한국인'이라고 검색해보다 소름돋는 영상을 발견했는데 조선족이나 북한 출신이 아닌 한국인들이 중국 공산당을 찬양 하고 있는 영상이었습니다.

 어떤 영상인지 말씀드리면 우선 영상이 주제는 두명의 한국인이 2019년에 중국 인민공화국 70주년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만들어진 중뽕영화 3개의 예고편을 보고 본인들이 외국인으로써 느낀점을 말하는 것이었는데, 어이털리는게 시작부터 그 한국인들이 중화인민 공화국 70주년을 축하한다고  하더니 예고편 다 보고 나서는 '나는 중국인들이 자기나라와 오래전부터 이어져온 자신들의  문화를 엄청 자랑스러워 하는것이 부럽더라'고 중뽕질을 하기 시작하더군요. 그리고 나서  '우리나라에 중국처럼 자기나라를 찬양하는   영화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하더니 옆에 친구한테 '한국인으로써 자랑스러운 점이 뭐가 있을까?'라고 물으니 친구가 대답을 못하다가 겨우 '한글'이라고 말하더군요. 대답을 듣고 나서는 '우리나라에도 이런식으로 한국을 기념하는 영화가 만들어져서 우리가 한국을 자랑스러워하고 한국을 사랑스러워 했으면 좋겠다'는 겁니다. 그러더니 '중뽕 영화의 내용을 떠나서 이 영화가 만들어진 의미가 있는게 중요하다', '이런 영화를 보면서 내가 잊고 있었던 나라에 대한 애국심과 자긍심이 되살아나서 기쁘다', '이런 영화는 중국인 여러분들이 많이 봐주셨기에 여러분이 함께 만든 영화다'는 둥 진짜 내용만 들어보면 한국말 잘하는 중국인인줄 착각할뻔 했을 정도입니다. 이건 완전히 선을 넘은 거 아닙니까? 아니 아무리 중국에서 살다보니 중국이 좋아도 그렇지 어떻게 중국 공산당과 그들이 만든 선전영화를 칭찬한답니까? 그것도 실제 역사와 전혀 상관도 없는 왜곡이 떡칠된 막장 영화를 말이죠. 이거 국가 보안법 위반 사례 맞는거죠? 

 요즘 중국이 급격하게 성장하다보니 중국에 이끌리는 놈들이 분명 어느정도 있으리라고 예상은 했지만 이정도로 심각한 경우가 있을줄 생각을 못했네요.  일제강점기때 친일파들이 있었듯이  과거나 지금이나  우리가 조심해야하는건 우리 내부의 적인거 같습니다. 저런놈들이 나중에 전쟁이 터졌을때 앞장서서 동족들을 잡아 죽이는 거겠죠.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