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게시물ID : gametalk_18905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astrocyte
추천 : 11
조회수 : 464회
댓글수 : 10개
등록시간 : 2014/06/23 20:50:42
국내 게이머 인구 중 범죄를 저지르는 비율과 비게이머 인구 중 범죄를 저지르는 비율을 비교분석한 연구나 통계를 가져오던가.
(그러나 한국은 대부분 선진국과는 아주 다른 고노동 저임금 국가로 일반인이 돈드는 취미생활을 가지기 어렵기 때문에 서양권 국가의 연구들을 적용하기 어려움)
만약 전자가 후자보다 높다면 왜 그런지 인과관계를 따져보고 원인을 찾아야죠.
그런데 무조건 범죄게임범죄게임게임거리니 이건 무슨 JYP도 아니고.
그냥 게임업계에서 돈 뜯어내려는 수작이니 연구가 됐을리도 없고 앞으로 될리도 없죠^^
대단하신 프로파일러들 나셨네요.
저도 한 번 해보겠습니다.
코끼리 다리는 네 개이다.
(= 적발된 범죄자들은 모두 한 번 이상 게임을 한 적이 있으며, 김치와 밥을 즐겨먹었다.)
그러므로 다리가 네 개인 동물은 코끼리일 것이다.
(= 그러므로 한 번 이상 게임을 한 경험이 있고 김치와 밥을 즐겨먹는 사람은 범죄자일 것이다.)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