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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초보 질문입니다~!
게시물ID : programmer_1889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김퐁
추천 : 0
조회수 : 1130회
댓글수 : 9개
등록시간 : 2016/11/04 02:12: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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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bung1 : MonoBehaviour {
    public GameObject bung2;
    public float timer;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Destroy(gameObject, 3f);
        timer = Time.time;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float timer2 = Time.time;


        if (timer2 - timer >= 3)
        {

            GameObject.Find("gameObject");

            GameObject newObj = Instantiate(bung2);

            newObj.transform.position = new Vector3(gameObject.transform.position.x, gameObject.transform.position.y
                , gameObject.transform.position.z);
            newObj.transform.rotation = gameObject.transform.rotation;
            newObj.transform.localScale = gameObject.transform.localScale;
          
        }
        
    }
}

이렇게 쓰는 스크립트가 있는데
제가 하고자하는건 

스타트할때 3초후 오브젝트가 삭제되고


업데이트에서 스타트에서 체크한 시간을
 업데이트 들어올때 체크한 시간에서 빼서 3초가 지낫다가 되면
새로운 오브젝트(프리팹)을 만드는 걸 하려하는데 
머가 문제인지 
실행해보면 아주 소수만 되고
대부분 디스트로이까지만 됩니다 ㅠㅠㅠ

도움을 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ㅜㅜ

출처 머리가 안돌아가는 글쓴이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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