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회사 업무용 컴퓨터를 저보고 사라는데
게시물ID : computer_18654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행운고양이
추천 : 0
조회수 : 477회
댓글수 : 9개
등록시간 : 2014/08/15 12:10:50
이번에 파견 비스무리한 사무실로 나가서 일하게 되었는데
거기 컴퓨터 한 대는 이미 있고, 
제가 쓸 컴퓨터를 사라네요.

소위 삼성이나 엘지 같은 곳은 가격이 비싸지만 AS가 좋고,
용산 출신 컴퓨터들은 가격이 저렴하지만 AS가 참...
그렇다고 제가 컴을 무지무지 잘 알아서 알아서 AS할 수 있을 정도는 아니고.

한 7년은 사용해야 할 것 같은데
문제는 고가의 대기업 제품을 샀을 경우
돈관리하는 쪽에서 태클을 걸어올 가능성도 없지 않네요.

그냥 용산 쪽 컴퓨터 중에서 세트로 모니터까지 묶어서 파는 거
1년 출장 AS된다는 거 찾아서 살까요?

중소기업(전산직원 따로 없는 규모의 회사)에서는 컴퓨터를 어떻게 구매하시나요?
그리고 용산 쪽 60만원 대 컴퓨터들 사면 업무용(인터넷, 엑셀, 한글, 등등)으로
7년 정도 쓸 수 있을까요?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