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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버워치가 갓-겜인 이유
게시물ID : overwatch_1865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이리저리
추천 : 0
조회수 : 574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6/07/06 21:50:32
 
 
 
 
상황조치가 상당히 빠름 국내 게임사와는 다르게 유저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빠르게 조치를 시행함
 
초기에 오버워치에서 불만이였던점 맥크리 섬광구난, 위도우 메이커 궁 볼륨과 데미지 의견 수용하고 바로 너프
 
중요한건 각 캐릭터의 특색을 죽이지 않고 적당한 선에서 너프를 먹임..탱커까지 학살 해버리는 씹크리에서
 
체력 200이하에겐 아직도 공포의 섬광구난으로 요절행시켜버리는 골목대장 맥크리로 바꾸고
 
남들 궁쓸때 소리치는데 치사빤스식으로 속삭여버리는 위도우에게 좀더 강인한 성대를 부여하고 분명 다리를 맞았는데
 
머리를 맞은건지 모르는 강려크한 데미지도 헤드 한정으로 바꿔서 흡족하게함.
 
 
가장 중요한것은 매니악해짐을 바라지 않는 다는 것임
 
가끔 유저들이 발견해내는 버그성 플레이에 대해 상당한 반감을 가지고있음
 
평캔장전과 겐지의 슈퍼 점프, (리퍼의 차원이동 그림자밟기..이건 좀 심각했음)국내 게임이였으면 마치 버그가 아니고
 
숙련된 유저의 플레이로 인정하고 게임이 매니악해짐을 막을수없었을텐데 오버워치는 그런거없음...
 
응 픽스
 
조치로 신규유저와 숙련유저의 차이를 없앰( 예시-건즈가 나텝, 반텝 등등 이런걸로 점점 매니악해짐을 막을수없고 신규유저 확보가 어려워짐에 사망)
 
개인적으로 똥든어택2와는 비교도 할수없는 갓갓갓갓 이라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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