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르가나 - 죄많은 달콤함
- 아마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껍니다. 실제 스킨으로도 나와있고, 무려 특성까지 있지요
위치는 녹서스 상인 지구 중심부, 사람도 많다고 합니다. 무려, 데마시아에서 주문도 들어올정도로.
현재 계획으로는 자운과 전쟁협회에 지점을 낼 생각이라는군요.
2. 코르키 - 필트오버 커스텀즈
- 필트오버에 위치한 운송수단 주문제작 , 개조 업체 입니다. 그래서 나온스킨이 필트오버 커스텀 하이머딩거 , 블리츠 크랭크 입니다.
주로 무역 차량을 개조합니다. 그외에도 필트오버의 기술로 특별한 물건들을 주문제작을 받습니다.
3. 문도 - 기업체?
톰: 문도 씨는 정의의 전장에서 사람들을 쪼개고 있지 않을 때는 어떤 일을 하시나요?
문: 문도 여러 취미 갖고 있다. 문도 최근에 가게 열었다.
톰: 맞아요! 당신이 이제 회사를 소유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기업에서의 삶은 어떤가요?
문: 기업인 문도가 입는 스킨 중 하나이다. 문도 보디빌더기도 하다.
-정의의 저널 문도와의 인터뷰 중-
특별히 문도의 사업은 잘 안나옵니다. 짧게나마 이렇게 나오네요.
4. 미스 포츈 - 포츈의 사랑
- 빌지워터의 4가지 럼주를 소개하는 기사에서 언급됩니다. 미스포츈의 자랑거리는 바로 황홀 럼입니다.
포츈의 사랑은 빌지워터에 함대 거리에 있다고 합니다.
' 황홀 럼Rapture Rum은 다이아몬드처럼 맑고, 막 자른 사탕수수 같은 깨끗하고 기분 좋은 냄새가 나지. 미스 포츈은 여기에 후추와 매운 계피 향을 약간 더해서 특징을 주어 폭풍이 몰아치는 바다의 갑판 위에서도 따뜻하게 있을 수 있께 해준다네.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열대 과일과 함께 마시면 더욱 좋은 미스 포츈의 황홀 럼은 그녀만큼이나 이국적인 매력을 갖고 있지!'
-> 황홀 럼 에 대한 기사 입니다. 어떤 맛이길래 이럴까요 ㄷㄷ
그외에 갱플랭크의 흑진주 럼도 있습니다.
5.블리츠 크랭크 - 육체적 적합성 서비스 (이.상.성.애 카페)
-블리츠 크랭크는 발로런 전역에 카페를 지었습니다.(빌지워터까지도!) 바로 이.상.성.애 카페 인데요
이상성애가 뭐냐구요? 이형 상동생명체 성향분석 애정반응기 의 줄임말입니다. 즉, 우리 나라로 보면 결혼 중매 업체 같은거라고 보믄 되겠죠
이 애정반응기는 마법 핫스팟으로 실시간으로 연결되어서 서로간의 데이터를 주고 받는답니다. 이게 바로 블리츠 넷 이죠.
여기에 입력된 748개의 질문과 전신판독을 기초로 블리츠 크랭크의 육체적 적합성 서비스를 받을수 있습니다.
블릿츠크랭크: "나는 모든 유형의 육체적 존재들을 연구하여 모든 육체적 존재간 관계의 단기적 및 장기적 결과를 96.55%의 정확도로 계산할 수 있는 몇 가지 등식들을 개발하였다." 96.55!!
블릿츠크랭크: "리그 영웅과 소환사만이 참여한 클로즈 베타 기간 동안 전 참가자를 대상으로 99.8%의 생존률이 기록되었으며 단 한 명만이 부적합한 연결로 인해 사망하였다. 또 여러 리그 영웅들이 성공적으로 연결되었으며 지금까지도 제안된 관계 유형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사례로는 리그 영웅 트린다미어Tryndamere와 연결된 리그 영웅 애쉬Ashe, 리그 영웅 가렌Garen과 연결된 리그 영웅 카타리나Katarina, 소환사 밥 나샤하고Bob Nashahago와 연결된 리그 영웅 잔나Janna 등이 있다."
....99.8의 '생존률' 이군요. 뭔가 이상한게 있지요 스토리좀 아는 사람은
정의의 저널 기자이사 소환사 인 밥 나샤는 니달리와 연인 관계 입니다. 그러다가 잔나와 바람을 피고..(부럽다..?)
1.애쉬와 트린다미어 2.잔나와 밥나샤 (그리고 니달리 쿠거) 3.람머스와 선인장ㅋㅋㅋㅋㅋㅋㅋ
6.그라가스와 신지드 - 양조장
그라가스의 맥주는 원래 유명합니다. 바로 그래기 아이스!! 브롤라프가 끼고 있는 맥주가 바로 그래기 아이스입니다.
그라가스의 양조장은 프렐료드의 아바로사 유빙쪽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이 유빙을 프렐료드에서 9000년 입대를 받게 됩니다.
그리고 신지드의 특별 제장 증류기로 양조장을 짓게 됩니다.
-이상입니다. 더 있을수도 있고 없을수도 있겠지만
일단 저널에 나온내용들을 뽑아서 간추렸네요
롤에도 생각보다 많은 비하인드 스토리가 많습니다.
게임만 하다 이런것도 보면 꽤나 재밌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