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션 |
|
1. 1차 업체통화 직원이길래 자초지정 설명하고 사장 전화요청
2. 전화받았던 직원이 다시전화옴 우리잘못 아닌거 같다 확인후 연락주겠다 시전 1차 열받음 미안하다고 했으면 끝내려고 했는데 대처하겠다 통보하니 직원 해맑게 웃으며 맘대로 해라 시전 배달어플 후기 본사 게시판 딴게는 덤으로 올림
3. 배달어플 고객센터 환불 요청 통화
4. 배달업체 고객센터 전화옴 업체에서 본사와 협의후 환불해 주겠다고 통보함
5. 열받아 업체 쳐들어감 진상시전 찰라 직원들이 너무 어리고 철이 없어 보여 소리 한번 지르고 포기함 소리 지르니 사장에게 직원이 전화연결 해줌 이와중에 직원들에게 완전 진상 취급 받음
6. 사장 통화 사장은 사과를 했으나 상황에 대한 변명을 하고 나도 감정이 상해서 좋게 끝내려 했는데 해보는데 까지 해보자고 함
7. 배달대행업체 사장 전화옴 혹시 배달업체직원 아니냐 물어봄
8. 내일 날 밝으면 본사 관공서 지역신문사 제보및 신고 예정
처음엔 황당하고 어이가 없었고 동네가게라 그냥 환불받고 사과받고 끝내려 했는데 업체 대응이 좀 거시기 해서 해보는데까지 해보려구요
출처 | http://www.ddanzi.com/index.php?mid=free&statusList=HOT%2CHOTBEST&document_srl=523457663 |
출처 보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