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파스타가 먹고싶어서 파스타면 삶고 발사믹식초랑 오렌지청 섞어서 비벼서 샐러드에 올렸어요. 바삭한 식감이 조금 추가되면 좋을 것 같아서 시리얼도 조금 부숴서...ㅎㅎ 상큼하고 맛나네요.
소고기 스튜거리가 싸서 산다음에 렌틸콩퓨레만들고 샐러드도 올리고 해서 먹었어요! 소고기가 스튜용이라 썩 좋은 퀄리티는 아닌데 렌틸콩퓨레가 식감을 도와줘서 맛있었어요!
간식거리로 만든 초콜렛푸딩...
캐나다에서 제일 싼 고기인 닭다리...파운드당 1.99달러라서 자주먹어요! 치킨스테이크는 바삭한 껍질이 항상 좋아요 :)
연어를 갑자기 싸게팔아서 연어스테이크!
냉동가자미를 싸게팔기에 샀는데 한국에서 먹은 가자미보다 훨씬 맛이 약하네요. 담부턴 안사먹어야지...ㅠㅠ
연어스테이크하고 남은 연어로 간장조림해서 먹었어요! 짭조름한 연어가 반찬으로 딱!
이전에 올리브쇼에서 최현석쉐프님께서 알려주신 슈퍼곡물 샐러드가 맛있어보여서 만들고...관자는 비싸서 상대적으로 싼 새우를 대신...감칠맛이 풍부한 샐러드라서 식사대용으로 딱 좋아요!
코스트코가면 왕창 싸게파는 돼지고기등심으로 스테이크! 위에 찹스테이크처럼 렌틸콩퓨레를 곁들여서 조금은 퍽퍽한 식감을 보완했어요.
굴라쉬...라고 하나요? 제 나름대로 만든거라 원래는 소고기를 넣는데 소고기 돼지고기 소세지 버섯 감자 당근 다 넣고 파프리카가루 비프스톡 토마토소스 해서 푹 끓였어요. 토마토맛과 파프리카향이 잘어울려서 맛있네요!
중국음식 테이크아웃점에서 저녁으로 5.99달러어치 샀는데...마감시간근처라고 막 퍼담아줘서 내일 도시락 쌀 필요도 없어졌네요...도시락통에 나눠담고도 양이...내일은 아침일찍 일어나지 않아도되서 좋아요! ㅋㅋㅋㅋㅋ
다들 힘드셔도 식사 잘 챙겨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