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ploco.com에서 윈도우 9에 관한 새로운 몇몇 정보들이 떠돌아다녔습니다.
이것은 윈도우 9가 실제로 가지게 될 모양을 개발자 버전을 통해 추측할 수 있게 합니다.
스크린샷을 통해 추정해 보았을 때, 기존의 윈도우 7을 좋아했던 많은 사용자들이 손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자사의 메트로 UI 시작 화면을 버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물론 기존에도 몇몇 유출이 있긴 했지만, 이것은 확실히 다가올 무언가를 예상할 수 있게 합니다.
빌드 번호는 6.4.9788이며 이 말은 2014년 4/4분기경 출시될 수 있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우리가 이미 알고 있듯이, 마이크로소프트는 데스크톱에서 메트로 화면을 없애기로 결정했으며
윈도우 7의 데스트톱 스타일과 매우 흡사하게 옛날로 회귀한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우리가 이미 알고 있었던 시작 버튼의 재등장도 매우 반가운 일입니다.
그리고 최근 우리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시작 버튼 안에 메트로 UI를 넣었다는 소식을 접했고 스크린샷들이 그것을 증명해 주는 자료가 될 수 있습니다.
메트로 앱들은 시작 메뉴의 좌측에 자리할 것이며 특히 윈도우 7의 광팬들을 위해서는, 그런 것을 없앨 수 있는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존에 우리가 많이 보았던 익숙한 형태의 시작 메뉴는 우측에 위치할 것이며 윈도우 8의 아이콘을 윈도우 7의 시작 메뉴에 집어넣었다는 말이 적절할 듯 합니다.
한편 DirectX 12의 완전한 지원은 기존 윈도우 7 사용자들을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15년까지 윈도우 7의 지원을 마무리할 예정이고, ( 연장 지원은 2020년까지입니다. - 번역자)
그러니 이제 곧 갈아타야 할 때가 도래한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coolenjo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