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영상으로 올립니다!
똑똑한 오유징어님들은 해석 필요 없으시겠지만 내용 요약.
남자는 용감한가? / 직장사망자 93% 남성 - 미 노동통계국
남자는 영웅인가? / 전쟁 전사자 97% 남성 - 미 국방부
남자는 보호자인가? / 살인사건 희생자 79% 남성 - 유엔 마약&범죄 사무소
남자는 연약한 존재인가? / 면접교섭권이 없는(!) 아버지 절반이 아이들 경제 지원 - 미 인구조사국 (와...ㅆ..)
남자는 일회용품인가? / 자살자 80% 남성 - WHO
남자는 끝장난것인가? / 단독노숙자 75% 남성 - 미 전국 노숙자연합
이 광고로 시계애호가들조차 잘 몰랐던 EGARD의 인지도와 판매가 상승곡선을 그렸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