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이거 제가 잘못한 건가요?
게시물ID : gomin_179831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익명aWlwa
추천 : 12
조회수 : 2489회
댓글수 : 33개
등록시간 : 2023/02/21 03:09:53
옵션
  • 베스트금지
제가 중학교때 우리 반에 저한테 싸대기 치는 장난을 하는 여자애가 있었습니다. 근데 이게 꽤 아팠고 엄청 오래 했어요. 담임이 걔보고 그런 장난은 치는게 아니다 라고 했는데도 계속 하더군요. 한 세달은 한 것 같아요.

그래서 세달차에는 저도 아프니까 하지말라고 했는데 제가 좆밥으로 보였는지 계속 하더라구요. 암튼  근데 반 일진이(진짜로 안 친하고 말도 안나눠봄) 걔가 저한테 싸대기 치는 장난을 되게 안좋게 봤나 봅니다.

그래서 저도 모르는 사이에 써대기녀를 불러서 일진 애들이 단체로 걔를 원형으로 둘러서 싸대기 치는 장난 그만 해. 너 뭐 되냐? 왜 나대? 넌 이러면 기분 좋냐? 왜 분위기 곱창내냐? 하면서 단체로 걔 싸대기를 때렸나봐요. 진짜 저도 모르는 일이고 그 일진이랑 말도 안나눠 봤고 나중에 저 싸대기 때린 애가 어느날부터 저를 안 때리길래 잘 내고 있었는데 싸대기의 친구가 저한테 “넌 기분 좋냐?! 걔는 너 때문에 일진한테 맞았어” 이래서 알았어요. 나중에 중학교 졸업할때 싸대기녀를 뭐라한 일진이 먼저 저에게 그 얘기를 꺼내며 저보고 고등학교 가서는 등신처럼 있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어제 길가다가 그 싸대기녀를 마주쳤는데
그 애가 그때 그 얘기를 하면서 저보고 자기는 그거 때문에 트라우마 생겼다 라고 하길래 뭔 개소리냐 그럼 애초에 나 싸대기를 왜 때리냐, 별로 안친한 일진이 얼마나 그게 안좋게 보였으면 널 뭐라 했겠냐 피해자는 나라고 하면서 싸웠는데 마음이 안 좋습니다. 이게 진짜 제가 잘못한 걸까요? ㅠㅠ 저는 그 일진이랑 말도 안나눠 봤고  졸업식날 말 나눠본게 다 입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