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어쩌다 어떠한 일이 있어서 컴퓨터를 새고 구매할 기회가 생기는데,
그것도 제 돈주고 사는 것도 아니라서 딱히 가격의 구애를 받는 것도 아니고 말이죠.
근데 문제는 사실 지금 쓰는 컴퓨터도 좋아요, 제가 쓰기엔 충분히 좋은 컴퓨터 (3570에 660에 128ssd 8기가 램) 거든요.
게임도 문명, 롤 그리고 삼국지 정도? 직장인이다 보니 업무용(문서작업)으로 쓰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래서 제가 지금 나온 하드웨어들 4790, 280x? 뭐 이런건 사도 조금 낭비인거 같은 느낌이 들어서 주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혹자는 그럼 그거 살 돈을 받으면 어쩌겠냐 물어보실 수 있겠는데, 세상일이 참 희한한게, 물건일 때는 비싼 것도 얻을 수 있지만 현금은 그렇지
못한 경우가 꽤 있어요. 지금 딱 그런 상황입니다. 물건으론 200~250 정도 되는 컴퓨터도 사지만 현금으론 그냥 100만원 정도?
그래서 컴게에 나누고 싶은 고민은 대략 200~250만원 정도의 예산이 있고,
컴퓨터는 그냥 중급 사양인 100~130만원 급의 제품을 구입한다고 가정했을 때,
나머지 100 정도로 주요하드웨어 말고 주변기기들로 쾌적하고 편안한 피시환경을 만들어 볼려면 어떠한 제품군이 있으면 좋을 지에
대해서 의견 좀 주세요.
기계식 키보드 혹은 정말 좋은 마우스 패드, 손이 편한 마우스, 아니면 가격은 좀 비싸지만 설치하면 정말 체감되는 케이스 라던가.. 등등..
주변기기들 종류만 추천을 좀 해주시면 세부 제품들은 공부해서 또 글 올리겠습니다.
미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