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션 |
|
여친이 없으므로 음슴췟.
주말을 편안하게 보내기 위해 충북 청주에 위치한 본가로 내려왔음.
친구들과 술먹고 띵가띵가 놀다가 6시30분경에 택시를 탔슴
한참을 조용히 달리다가 신호등에 서있는데 마침 맞은편에 새정치민주연합 현수막이 걸려있음
택: 난 저 새정치랑 정의당인가 민주당인가 하는것들 꼬라지 마음에 안들어 죽겄네 아 안그래유?
나: 왜요?
택: 유권자들 표만 받아쳐먹고 하는게 아무것도 없잖아.
나: 놀고 먹더라도 새누리당 보다야 잘하죠.
택: 김대중이 노무현이 부터 뭐하나 하는게 있어야지...
나: 왜요? 김대중 대통령도 노무현 대통령도 우리나라 경제를 얼마나 키워놨는데요
택: 아니지 그건 이명박이랑 박ㄹ혜가 키웠지.
나: 이명박은 모두가 반대하는 4대강으로 20조원도 넘게 나랏돈 서먹고 결국 강에는 녹차라떼만 그득하고, 큰빗이끼벌렌가 뭔가 하는거때문에 골치만
엄청 썩잖아요?
나: 그리고 박ㄹ혜는 말할것도없이 지금 경제 얼마나 안좋아요? 이게 ㄹ혜탓이 아니면 명박이 탓인가요?
나: 둘다 새누리당 아니던가요? 둘중하나는 새정치랍니까?
택: 그건 쟤들(새정치일동)이 안도와줘서 그런거고...
나: 그때도 지금도 새누리당이 의석수 50%가 넘는데 도와주긴 뭘 도와줘요? 혼자 날치기로 다 넘기던데..
나: 그리고 지금 국정교과서도 그래요 오죽하면 중학생들이 나와서 시위를 합니까? 근데 뉴스에서 학생들 시위한다는거 보셨어요?
나: 얼마나 언론매체를 탄압했으면 애들까지 나와서 반대하는데 신문에 글자하나 안실린답니까?
나: 생각 해보세요 아저씨 국정교과서 시행하는 OECD국가 있는지.. 대표적으로 국정교과서 하는나라가 북한인데
나: 지금 새누리당이 북한사상을 교육하고 있으니 국정교과서를 해야 한다는 주장은 뭐죠?
택: 그거는 잘못된 역사를 가르치고 있으니까 그렇지
나: 그럼 국정교과서가 진행되서 정권의 입맛대로 편집된 역사는 바로된 역사인가요? 박정희가 그 긴시간 정권을 잡고 있던게 민주주의입니까?
택: ㄹ혜가 잘못했나....
나: 네! 더 말할것도 없어요.. 뉴스라고 떠드는 개그프로 보시지말고 CNN같은 외신을 살펴보세요 어디 한국이 민주국가가 맞는가!
여기까지 하고 내렸네요
저혼자 사이다 일수도 있는데 아무튼 속 시원해서 ^^
마무리를 어찌 해야되나 ㅡ_ㅡ;;
그냥 제가 쏠로니까 대충 마무리하십시다!
그럼 좋은하루~ 뿅!
출처 | 10분전의 나와 택시기사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