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무려 웃대사건이 터지고 나서 게시된 첫 공지다.
운영자 메일로 각종 욕이 섞인 메일이 너무 많이 와서 기본업무가 마비가 되고 있습니다.
일부 영업장을 약속없이 방문하는 사례들이 있어 운영진 들이 출근도 하지 못하고 있는 등 정상적인 업무가 힘든 상황이었습니다.
그 분들은 행위가 악의가 없었다 하더라도 그러한 행위 자체가 위협이 될 수 있으며 법적으로 업무방해에 해당되고 실제로 심각한 방해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환불요청 메일에도 대응을 제대로 할 수 없는 상황이라 시스템을 만들었으니 환불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URL를 통해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정기간 접수를 받아 일괄처리할 예정입니다.
http://web.humoruniv.com/cash/cash_refund_req.html 몇일 간의 일 때문에 웃긴대학에 와서 잠시 웃고 행복해지고 싶었던 모든 웃대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도배-분란, 법인-개인 정보 무단 열람 및 공중 재배포, 상표권 도용, 비지니스모델 도용 등 많은 불법적인 일들이 내부-외부에서 벌어지고 있습니다.
모르는 것도 아니고 할 수 없어서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 아닙니다.
웃긴대학은 구글과의 소송에서도 지지않은 법무팀이 있고 대기자료는 핸드폰 인증을 하기 때문에 의도적이든 그저 심심풀이 장난으로 동참한 것이든 불법행위를 한 분들을 모두 특정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은 그저 장난으로 동참한 분들이라고 생각하겠습니다.
하지만 장난이 지나쳐서 운영진 대부분이 휴식과 치료가 필요한 상태이며, 아예 운영을 그만두셔야만 하는 분도 있습니다.
단기적으로 복구할 수 없는 경제적 피해도 많아 앞으로 2년간 적자가 예상되지만 웃대는 지난 20년간 경제적 어려움에 익숙해서 괜찮습니다.
유저가 조금 줄었지만 오늘도 감사하게도 20만명이 방문해 주셨습니다.
웃긴대학은 처음이 총장님이 혼자서 시작한 사이트이니 아무리 사람이 줄어도 운영됩니다. 20년 전에 10명 일때도, 100명 일때도 웃긴대학은 좋았습니다. 그리고 지금도 10명만 남는다고 하더라도 앞으로 40년 더 운영할 생각입니다. 그것이 초기 웃대생들과의 약속이었습니다. 아직 계신 분들도 있고 이젠 부모가 되고 사회생활을 하느라 못오시는 분들도 있지만..
할말은 많지만 그만 하겠습니다.
모든 일들은 운영진들이 일관된 운영을 못해서라고 생각합니다. 다시 한번 사과를 드립니다.
앞으로는 지금과 같은 일관된 운영과 관리를 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게시판의 성격에 맞게 자유롭고 즐겁게, 남을 비방하기보다는 남에게 행복을 주기 위한 도구로서 웃긴대학을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언제나 감사합니다.
요약
욕설, 현장방문 많은데 작작해라 힘들다
고소 못해서 안하는거 아니다. 우리 법무팀은 무려 구글도 이겼다. 적당히 나대라
니들이 ㅈ같아서 꼬접했다해도 오늘 20만명이나 방문했다
니들이 아무리 설쳐도 우린 계속 웃대 운영할거다
이딴식으로. 영원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