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머리 빡빡이를 위한 코디 추천좀...ㅜㅜ
게시물ID : fashion_17759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헛소리하는놈
추천 : 0
조회수 : 7079회
댓글수 : 19개
등록시간 : 2015/12/16 14:25:12
옵션
  • 본인삭제금지
안녕하세요 9월에 훈련소가서 훈련받고 10월 말에 복귀하여 12월중순을 나고있고 새해를 기다리고 있는 상근 구닌입니다!!
  
 제가 보직이 보직이다보니 사람들과 왕래도 많이 하고 여자들도 만나고 (싶어하지만안생겨요 쥬륵) 그러는데요, 

제가 요즘 유행도 잘 모르고 제 체형에 맞는코디를 한번 찾아보고 싶은데 돈도 많지 않다보니 괜히 옷 잘못질렀다가 맞는 옷 살때까지 쳐박아두는거 아닌가 해서 일단 오유의 센스넘치는 형누님께 첫 패션을 추천받아서 제가 혼자 코디하는 첫 시작을 해보고자 합니다!

 지금이 바깥이라 저의 자세한 사진을 찍어서 체형은 보여드리지 못하고 일단 최대한 저랑 체형이 비슷해보이는 사람들의 짤으로 찾아왔어요!

일단 제 신상은
키 :182cm 

 몸무게 :85kg 

  체형 :살반 근육반 (완전 퉁퉁해보이는 몸은 아닌데 그렇다고 근육으로 이루어진 탄탄한 몸은 아닙니다! 이건 뒷모습까지는 보여드릴수 있어여ㅋㅋ) 

피부색  :원래 흰편이었는데 훈련소 끝나고 갈화되었다가 요즘 하얘지는 중입니다! 앞으로 더 하얘질 것으로 예상!

특징 : 허벅지가 좀 두꺼워요...ㅋㅋㅋ상체는 체중에 비해 그렇게 비대하진 않은데 진짜 엉덩이 허벅지 두꺼운편같아요...ㅋㅋㅋ 물론 살은 빼긴 하겠지만 72kg일때 마저도 두꺼웠으니 아마 이 특징은 변하지 않을겁니당ㅋㅋㅋ

외모에서풍기는 성격
이게 별거 아닌거같은데 의외로 많이 영향받더라구요. 제 말투나 톤이나 행동에서 볼때 가벼운스타일은 좀 안어울린다고 하더라구요. 

(훈련소 동기형 왈: 너는말투가  "이러이러하고 이러이러하지 않아요? 허허허"이러면서 말하는 좀 젠틀한 스타일이야. 다른말로 노잼이고) 

그러다보니 힙합이나 양아치 (이렇게밖에 어휘가 안됩니당...ㅠㅠㅠ비하가 아니고 좀 자유분방하다는 표현에서 떠오르는게 이거밖에 안떠오르네요 

그래서 추천받고싶은 코디는 셔츠가 좀 들어간 차분하누코디였으면 좋겠어요! 12월~2월정도 날만한 옷들로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총 세트는 20만원안쪽에서 하고싶구요(25만원까지는 가능할거에요!)

일단 가지고 있는 바지는 
스키니에 가까운 청바지(완전 짝붙지는 않고 입으면 다리에 찾붙습니다) 
그리고 블랙진(이거도 마찬가지) 
암녹색진 (마찬가지)

신발은
갈색 스웨이드 단화
백색 단화

일케 가지고 있어요!

모자는
흰색캡인데 맨앞에 검정색 w가 24p정도로 레이블링되어있어여
회색 군모


제가 사고자 하는 의상은

셔츠 1~2벌
니트 1~2벌 
알맞는 모자
점퍼 1벌
신발 1켤레

이렇게 해서 20만원 내외의 가격에서 추천받고싶어요!!

제가 위에  사고자 한것에 맞춰주시면 좋겠지만 아예 새롭게 코디해주셔도 좋을것같아요! 

상체는 2번째와 3번째 사진 중간정도 체형이고  하체는...아마 1번사진이 맞을거에요ㅋㅋㅋㅋ 부탁드립니다 센스넘치는 오유 형누나들!
출처 나닛!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