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몇 달 전에 직장일 잘 할 수 있는지 걱정돼서 글 올렸을 때 이곳에서 위로받았던 사람입니다. 그 때 위로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좋은 곳에서 비록 실수는 하지만 조금씩 적응해나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정말 사소한 고민인데요...
지난주 금요일까지는 일이 있었는데.. 일이 다 떨어져서 할 일이 없을 때 무얼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ㅜㅜ 업무 특성상 일을 만들어서 할 수가 없다보니..
지난주 금요일에 일이 다 끝나서 선배분들 일이라도 도와드릴 수 있을까해서 확인해봤는데(저희는 팀전원 업무표가 있어서 서로 일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른 선배분들도 일이 다 끝나가더라구요... 남은건 제가 아직 할 수 없는 일이어서,..(몇년차 높으신 분들만 하실 수 있는 일) 다음 일이 들어올때까지는 정말 그냥 대기해야 할 것 같은데...
우선 월요일에 업무메뉴얼같은것 계속 보면서 업무 다시 확인하면서 숙지하고 이전에 배워서 메모한 것 들 좀 정리가 안돼있어서 새 수첩에 다시 정리하려고는 하는데 그게 끝나면 무얼해야할까요.. 아직 수습기간도 끝나지 않은 신입이다보니 개인공부를 대놓고 하기도 애매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