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신입,.일이 없을 때(정말 사소한 고민 죄송합니다ㅜㅜ)
게시물ID : gomin_177235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익명ZmNla
추천 : 0
조회수 : 714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9/07/28 15:47:23
안녕하세요
몇 달 전에 직장일 잘 할 수 있는지 걱정돼서 글 올렸을 때 이곳에서 위로받았던 사람입니다.
그 때 위로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좋은 곳에서 비록 실수는 하지만 조금씩 적응해나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정말 사소한 고민인데요...

지난주 금요일까지는 일이 있었는데..
일이 다 떨어져서 할 일이 없을 때 무얼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ㅜㅜ
업무 특성상 일을 만들어서 할 수가 없다보니..

지난주 금요일에 일이 다 끝나서 선배분들 일이라도 도와드릴 수 있을까해서 확인해봤는데(저희는 팀전원 업무표가 있어서 서로 일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른 선배분들도 일이 다 끝나가더라구요...
남은건 제가 아직 할 수 없는 일이어서,..(몇년차 높으신 분들만 하실 수 있는 일)
다음 일이 들어올때까지는 정말 그냥 대기해야 할 것 같은데...


우선 월요일에 업무메뉴얼같은것 계속 보면서 업무 다시 확인하면서 숙지하고
이전에 배워서 메모한 것 들 좀 정리가 안돼있어서
새 수첩에 다시 정리하려고는 하는데 
그게 끝나면 무얼해야할까요..
아직 수습기간도 끝나지 않은 신입이다보니 개인공부를 대놓고 하기도 애매하고,.

다른분들은 이럴 때 어떻게 하시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