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새봄이!!!기적같이!!!퇴원!!!!!
게시물ID : animal_17721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혜패
추천 : 23
조회수 : 1013회
댓글수 : 24개
등록시간 : 2017/03/01 22:31:49
안녕하세요!!!
 
감사하고 사랑하는 오유분들!! 새봄이 구조자 혜패입니다!
*길고양이 새봄이 구조글 보러가기-http://todayhumor.com/?animal_176680
**새봄이 병원비를 위한 모금함!!(좋아요와 공유로 기부금을..!)-https://together.kakao.com/fundraisings/36408
 
새봄이가!!!오늘!!! 퇴원을했어요!!!
 
며칠동안 감기때문에 고열로 컨디션 난조를 보였는데, 오늘 열도 다 내렸고 밥도 잘먹는다는 연락을 받아서 퇴원하게 됐어요!!
(오늘 퇴원이 가능할 줄 몰랐습니다...세상에ㅠㅠ기적같은 회복속도라고 합니다ㅋㅋ의사선생님께서 놀라셨어요)
 
도와주신 천사같은 분들,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정말 너무 힘들었는데 누가 와서 폭 안아준 기분이였어요. 괜찮다고, 잘했다고, 도와주겠다고...안아주는 느낌.
감사합니다. 저한테 이번일은 제 가치관을 뿌리채 흔들정도로 엄청난 일이였어요. 여러분들의 엄청난 도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랑해요...사랑한다구요!!!
 
새봄이 개복수술 상처도 잘 아물고 있고, 밥도 잘 먹습니다..! ㅎㅎㅎ
그래도 아직 기관지염이 심해서 먹을때마다 쿨쪅쿨쪅? 하는 소리를내며 힘겹게 삼켜요ㅠ
또, 아무런 항체도 없는 상태라 2달동안은 격리되어야 된다고 하시길래(저희집에 강아지가 있어요.유기견 하운이 얘기는 다음에!) 빈방에 케이지하나 만들어서 격리중입니다..ㅠ
0301 새봄이.jpg
 
관심과 사랑 주신만큼, 책임지고 새봄이 회복시키고 행복하게 만들겠습니다. 주신 도움 보답하는 최선의 길이겠죠!!
 
오늘 병원에서 들었는데, 귀도 짝짝이고 이빨도 이상하게 났고(송곳니가 길어서 입가에 닿아서 피가나요) 눈 한쪽도 상태가 안좋은게 아마 더 어렸을때부터 어미에게 버림받고 낙오된 아이같다고 하시더라구요. 야생에서는 당연한 순리겠지만 그래도 저는 이 낙오된 아이를 구하게돼서 결과적으로 기쁩니다. 네,기뻐요. 새봄이를 구하고도 걱정과 죄책감으로 뒤덮혔던 저를 기쁘게만들어 주신것은...바로 여러분입니다.
 
0301 새봄이3.jpg
0301 새봄이4.jpg
 
 
모금함 오픈은 저도 예측할 수 없습니다 심사가 언제 끝날지, 통과가 될지 안될지도...ㅠㅠ병원에 납부해야될 병원비가 있기때문에 애타게 기다리고만 있는 상황입니다ㅠㅠㅠ흑 불안해ㅠㅠ모금함 열리면 당장 달려와서 알려드릴게요!!!

또 궁금하신점 언제든지 물어봐주세요! 질문 백개달려도 다 대답할꼬양!!!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또 오겠습니다.
 

 
0301 새봄이5.jpg

 
오유징어들 고맙다냥 잊지않겠다냥...♥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