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평소에 오유 눈팅만 하다가 어이없는 일을 겪어서 유저분들도 같은 상황에서 도움이라도 살짝 되고자 글 올립니다 ㅋㅋ 상황설명이 좀 깁니다.
저번 주 일요일(4/8) 여자친구와 일산 CGV에서 레디플레이어 원 IMAX 3D 로 예매를 했습니다. (12시 50분 영화)
시간이 되어서 저희 자리로 갔는데 (참고로 맨뒤자리 가운데 였습니다) 왠 중년커플이 앉아 있는 거였습니다.
그래서 잉? 뭐지 해서 우선 자리를 재차 확인했습니다. 분명히 저희 자리가 맞았고 저는 아저씨에게 혹시 자리 맞게 앉으신 거냐고 물어봤습니다.
아저씨가 자기들 자리 맞다고 하는 겁니다. 간혹가다가 열을 틀리는 경우가 있으니 앞자리 아니시냐고 물으니 아니라고 합니다. 그래서 저희 폰 보여드리면서 여기 저희 자리인데 잘못 앉으신거 같다고 하니 자기도 표를 보여주는 데 같은 자리여서 엥?뭐지 했습니다.
그래서 전산오류로 자리가 잘못 체크 된건가 해서 아저씨가 가지고 있는 구겨진표(나중에 보니 일부러 그런것 같은)를 다시보니 영화가 레디플레이어 원이 아닌 램페이지 였습니다(참고로 램페이지는 4월 12일 개봉일 겁니다.) 시간도 12시 20분 부터 시작으로 되어있는 겁니다.
근데 그때 당시에는 램페이지가 개봉했는지 안했는지 모르고 CGV마다 IMAX관이 하나밖에 없는지 몰라서 ;; 다시 아저씨에게 영화 제대로 찾아오신거 맞냐고 물어보았습니다. 아저씨가 맞다고 자기들도 영화 30분 미뤄졌다가 이제 보는 거라고 (이런 x소리를 ㅋㅋㅋ)또 자기들 자리 맞으니 옆자리에 앉으라고 하는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살짝 빡침의 기운이 올라오면서 저는 주위분들에게 이거 레디플레이어 원 맞죠라고 물어보려고 했는데 여자친구가 제가 살짝 올라오려는걸 알고 우선 밖으로 나가서 직원한테 확인을 받자고 했습니다(아마 여기서 대치를 했으면 큰소리 오가고 했을 겁니다.)
나가서 검표하시는 할아버지에게 우리표를 보여주면서 우리자리에 사람이 잘못앉아있는데 안비킨다고 하니 바로 매니저 같은 분에게 연락을 해주셨습니다 . 남자직원분이 오셨고 저희 표를 확인후 같이 자리로 가주셨습니다. 그래서 그분들에게 잘못오신것 같다 이 영화 아니다 라고 설명을 드리는데 여자 직원분이 한분 더오셨고 같이 상황 설명을 하는것 같았습니다. 이때도 저는 화가 좀 나있는 상황이어서 여자친구가 뒤로 좀 빠지자 그런거를 괜찮다며 바싹 붙어서 상황을 봤습니다. 작게 이야기 해서 뭔 얘기를 하는 지 잘안들렸지만 아저씨는 직원들따라 나가고 동행한 여자분에게 옆에 앉아있으라고 해서 여자는 영화관내에서 앉아서 기다리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여기서는 이미 이 커플이 사기치는 사람들이라는게 생각이 딱들어서 화가 많이 나서 자리에 앉으면서 건너편에 앉아있는 여자에게 "재수터지네 x발 "이라고 들리게 이야기했습니다. 여자분은 저를 쳐다보고 저도 뭐 당당해서 쳐다보는지 어이 없어서 좀 쳐다보니 고개 돌리고 앞으로 고개를 돌렸습니다. 나중에 아저씨가 다른곳 좌석을 끊고 와서 다른자리로 옮겨서 그 커플은 영화를 보고갔습니다. 영화과 재미있어서 망정이지 진짜 기분 잡칠뻔한 일이었습니다.
나중에 영화 끝나고 앱으로 그사람들이 예매한 램페이지 보니 그 사이에 취소....ㅋㅋㅋㅋㅋ
오유분들도 이런 상황되면 그냥 바로 나가서 직원 분에게 도움 요청하면 제일빠르고 쉽게 해결됩니다!!
세줄요약
1.영화관에 갔는데 자리 사기치는 중년커플 만남
2.직원불러서 퇴치
3.여자친구 말들어 손해볼거 전혀 없다
ps. 괜히 저런 사기꾼 커플때문에 검표하시는 할아버지에게 불이익이 안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나오실때 도 잘가시라고 인사해주셨는데 표정이 좀어두워 보여서 마음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