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푸틴동생입니다.
지난번 '인생의 방향을 바꿨습니다' 포스트 이후 많은 분들이 응원해 주시고 도와주셔서 벌써 5번째 리뷰 영상을 제작하고 있는 중입니다.
목소리 톤도 유튜브 아나운서 인강보면서 연습하고 있고, 글자 자막도 다른 영상들 열심히 보면서 벤치마킹 하고 있죠. 폰트도 다운받고요.
그 외 카톡까지 연결해서 의견 제시해 주신 많은 분들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하나하나 빠트리지 않고 다 수첩에 적어 놓고 기억하고 참고 하고 있습니다.
아내는 옆에서 일취월장 한다며 본인이 더 열심히 흥을 내고 있습니다 ㅎㅎㅎ. 특히 인생의 방향을 바꿨습니다 포스트 이후 구독자수가 늘어나는 것을 보면서 아내가 무척이나 놀라며 "와...여보가 매일 보는 오늘의 유머가 이런거였어?"라고 이야기 할 땐 사실 좀 우쭐 했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의 유머는 우리나라 최고의 건전 커뮤니티지 수준 있고 의식 있는 사람들이 참여 하는 곳이야" 라는 대답과 함께 말이죠. 사실이잖아요.
그래서 감사드리고자 그리고 제 소식이 궁금하셨을 것이라 생각도 들어 작은 이벤트 마련해 보았습니다.
하기 링크에 들어오시면 러시아 역사상 최고의 코미디 영화라고 칭해지는 작품의 짤방이 보여지는데요.
그 당시 검열이 심해서 삭제 당할 뻔한 장면입니다. 그 삭제이유를 보기에서 골라 댓글로 적어주시면 '아이디'를 엔딩 크레딧에 멋지게 올려 드립니다.
(물론 오유 아이디 중엔 ㅎㄷㄷㄷ 한게 많아서 걱정도 되긴 합니다만 ㅎㅎ;;;)
1:인물의 노출이 지나치게 심해서
2:공사장에서 위험하게 뛰어다니기 때문에
3:복장이 중앙아프리카 원주민을 화나게 할 수 있어서
언제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