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오베
베스트
베스트30
최신글
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삼성전자 AS, 고객 잘 해줄수록 저성과자 취급”
게시물ID :
economy_17345
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내가좀귀엽죠
추천 :
13
조회수 :
1492회
댓글수 :
69개
등록시간 :
2016/02/08 09:31:55
“
핵심 부품이 고장나면 고객 요구대로 교환
·
환불을 해주게 돼 있는데 만약 이행되면
(
교환환불율
)
지표에 걸려 저성과자 된다
.
수리를 하게 되면
‘
무상자재단가
’
지표에 걸려 저성과자가 된다
”
고 설명했다
.
출처
http://www.mediatoday.co.kr/?mod=news&act=articleView&idxno=127785
꼬릿말 보기
비공감 사유를 적어주세요.
(댓글 형식으로 추가되며,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이 게시물을 추천한 분들의 목록입니다.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리스트 페이지로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