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건 묘주(?)들의 성격은 고양이 같고
견주들의 성격은 개같기 때문이지!
죄송합니다. 개같다는 건 농담이긴....ㅎㅎㅎ 반농담이긴 하지만 실제로 개를 키우는 사람과 고양이를 키우는 사람이 성격이 약간 다르게 느껴질때가 많습니다. 대표적인 예가 동물 게시판에서 압도적 지분을 자랑하는 게 고양이 자료들이라는 겁니다.
고양이 게시물들은 사진 화질도 좋고, 배경도 이쁘고, 사짐도 최소 서너장인데에 반해 강아지 게시물들은 게시물 자체도 적고, 들어가 보면 딸랑 사진 한장만 박아논 데에다 배경이 방바닥, 땅,풀때기.. 대개 사진은 폰카 똥손으로... 묘주들은 막 디에세랄로 찍는데...
고양이 주인님들은, 아 ...죄송합니다. 고양이 집사님들은,.(묘주라는 말을 쓰고 왜 이렇게 어색한가 했더니 제가 주종관계를 뒤바꿨었네요.... ㅋㅋㅋ묘주라는 말은 아예 없는 말인가요?? ㅎㅎㅎ) 고양이처럼 다른 사람의 생각에 별로 신경을 안쓰는 면이 강한 것 갘습니다. 내 고양이 이쁜 우리 고양이 자랑합니다! 우리 고양이가 젤 이쁨! 보든 말든 알아서 하삼! 게시글들의 느낌이 이런것 같아요 ㅎㅎㅎㅎ 그리고 왠지 패게에도 지분을 가졌을 듯한 느낌??
반면에 견주님들 게시글 보면 전반적으로 아재느낌 같다고 해야하나.... 포커스는 흔들려 있고 배경 선택 똥망.. 화질 구지인 경우 다반사 ㅋㅋ 게다가 기대하고 들어가보면 사진이 딸랑 한두장... 내 개 사진을 나나 이뻐하지 누가 보고 싶긴 하겠어?? 사진 많이 올라면 자랑한다고 욕할지도.... 이런 느낌이랄까 ㅋㅋ 게다가 전반적으로 느낌이 '이쁜 우리 아이...입니다.. 한번 봐주시겠어요...?? 쭈뼛쭈뼛... ' 이런 느낌 ㅋㅋㅋㅋㅋ 그리고 패게하고는 전혀 관련이 없을거 같다는 느낌이.. ㅋㅋㅋ
저는 코카를 이제 6개월 키운 견주인데 개를 키우고 나니까 다른 개들이 얼마나 더 이뻐 보이는지 몰라요. 그래서 가끔 들어와서 고양이 게시글 아닌것 다 클릭해서 강아지 사진 찾아보고 갑니다. 이상한 뜻이 아니구요 견주들 글에는 우리 강아지라던가 하는 말을 안쓰고 우리 뽀미, 순돌이 사진이에요~ 어디 같이 갔다왔어요~ 라는 식이라 제목을 보고 강아지에 대한 내용인지 알 수가 없어서 ㅠㅠ (고양이는 집사입니다. 라던가 알아볼 수 있는 경우가 많거든요)근데 내용들이 하나같이 고양이 게시글들에 비해 썰렁하고ㅋㅋ 배스트에 있는것도 거의 고양이 게시글! 개다가 또 고양이 게시글들은 잼난것도 많더라! 견주님들 반성하시라!! 님들 강아지 사진도 충분히 다른 사람이 보고 싶어하고 이뻐할 꺼니가 좀 올리시라! 보고싶다!!
그래서 저부터 시작합니다!
이제 한살 다된 우리 이쁜 율무입니다 ㅎㅎ
성격 약간 지랄맞지만 겁 많고 사람 엄청 좋아하는 순둥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