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엄마가 fishdom이라는 게임을 하다가 게임중에 자꾸 창이 자꾸 떠서
한번 클릭했더니 14만.. 얼마가 결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Google play store 관리자에게 전화해서 환불받을 수 있는 방법이 없냐고 물어보시니까
play store 에서는 못 한다면서 어플 개발자 이메일을 줬다고 해요.
어플 개발자에게 이러이러한 사정이 있다 라고 메일을 보내니까
이 이메일은 사용하지 않는 이메일이라고 매크로로 답장이 오고..
그래서 게임내 설정에서 사정을 설명하고 환불을 요청했더니
Google play store에서 처리하기 때문에 자기들은 못한다는 거에요..
개발자가 외국인이어서 계속 구글번역기 돌려가면서 글 썼다 지우고
며칠동안 피곤하네요 ㅠㅠ
이런 경우에는 원래 환불이 안되는 걸까요?ㅠㅠ
혹시 아시는 분 있으면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