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여자가 졸라 짱좋습니다.
이것만 보면 뭐 무슨 여자에 환장한 미친변태남같아 보일 수도 있는데
뭐 남자가 여자 좋아하는거 완전 당연한 거 아닙니까ㅡㅡ
아 물론 동성간의 사랑이 비정상이라는 뜻은 아닙니다, 감정이라는 건 자연스러운 거죠.
단지 홀로 오롯한 저는!!!! 연애 감정을 여자들에게만 느낍니다. 그것도 제 기준안의 매력적인 여성들에게서.
그런데 어제 참ㅋㅋㅋㅋㅋ 재미있는 카톡을 받았어요. 충격적이면서도 재미있는 ㅋㅋㅋ
음... 누가 봐도 전... 게이로 의심받고 있는 거겠죠?
하긴 뭐 가족들 마음도 이해가 가긴 합니다. 30년 넘게 여친이라고 데려온 적도, 카톡 프사 한 번 올린 적 없으니.
근데 그게 제가 게이이기 때문입니까!!!!!!!!!!
단지 여자들한테 인기가 개뿔도 없을 뿐인데!!!!!! 그게 내 탓이냐!!!!!!!!!!!!!!!
아 생각해보니 제 탓도 있긴 있는 것 같네요 저 말은 취소
어쨌거나 하도 얼척이 없어서 친구들에게 물어봤습니다. 정상인들이 봐도 제 프사가 동성애를 의심케 하는지...
읭?
으이이이잉???
참나 ㅋㅋㅋㅋ 프사 바꾼지 한 달은 됐는데 아무말 없다가 이제서야 ㅠㅠㅠㅠㅠㅠㅠ 이런건 미리 말을 해주라고!!!
이쯤으면 대체 카톡 프사가 어땠길래 그러는지 궁금하시겠죠.
여러분들도 보시고 판단 좀 해주세요...
어때요? 여러분들이 보시기에도 뭔가 커밍아웃틱한 느낌을 받으셨나요?
잘 안보이시겠지만 프사가 수족관에 있는 물고기랑 교감하는 듯한 사진이거든요.
물고기가 암컷인지 수컷인지 구분안하고 걍 맛있는게 짱이라는 뜻으로 적은거고, 짤도 있잖아요 왜
이 유명한 짤을 모르고 왜 사람들은 저걸 게이스럽다고 받아들이는 건지 하 ㅠㅠㅠㅠㅠㅠ
물론 뭐 원인 제공은 제가 했겠죠 여친도 없이 맨날 남자놈들하고 술이나 퍼먹고 여태 살았으니.
그래도 이건 억울해요. 여친 없는것도 서러운데 이런 되도 안 한 스캔들이라니 그것도 가족한테!!!!!
진짜 이 짤 올리고 싶은데 참... 긴 개뿔 이거나 먹어라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여러분들.
아직도 제가 게이 같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