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조금한 회사인데요
사무직 직원이 본인 + 여직원2명입니다.
오전9시~오후6시까지 근데 그 여직원2명이 서로 업무적인거 외 서로 쌩을깝니다;; 무슨일이있엇는지는 모르겠지만요..
오후되면 사장님 나오시고 영업사원직원들 왔다갔다해서 괜찮은데.. 오전~ 점심먹을때지는 여직원2명과 저 이렇게 3명인데 정말 분위기가...이상해요..
업무적으로 좋치만...작년까지만해도 오전에 바쁜업무좀 끝내면 커피한잔씩하면서 잡담도하고 분위기 좋았는데..
1월1일부터인가 갑자기 저 2명의 여직원이 서로 쌩을까네요...
오죽하면 점심먹을때 가는 밥집사장님도 갑자기 여기사무실 분위기왜그러냐고 저한테 물어보더라구요.. 여자둘이 싸웟냐고;;;
본인33살(남)직책 대리 여직원(36살)1명주임 여직원(43살)1명 사원
사장님한테 말하기도 뭔가 그렇고... 그냥 영업사원형님들 사무실 복귀하거나 그럴때 담배한대피면서...하소연은 하지만....
1월1일부터 이랫으니 약보름이 지낫네요.. 둘이 말다툼이나 마찰이있던거같은데.. 제가 어떻게하면좋을까요..?
보통 술한잔씩하면서 이런저런대화하면 풀릴만도한데.. 두직원모두 술못마시고 퇴근 후 한잔말하면 꼭 한명이 빠지네요;;;그래서 그것도 무산..
그냥 전 제 업무만하면될까요? 아님 분위기를 풀어보도록 노력해보는것이좋을까요..
나이도 드실만큼 드신분들이....어린애싸움처럼....왜들그러시는지...
중간에있는 전 그냥 숨이막히네요.....특히...점심먹을때.......................
그냥 하소연글써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