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학업 문제로 심하게 고민중입니다. 도와주세요..
게시물ID : gomin_165774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익명aWhvb
추천 : 2
조회수 : 258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6/09/06 19:37:28
안녕하세요. 올해 17살 여고생입니다. 오늘 배가 너무 아파서 생리로 조퇴를 하게 되었는데요. 뭔가 날도 우중충하고 약간 기분도 좋지 못하였는데요.
예언하는 거였을까요 ? 집으로 돌아오니까 엄마가 자기가 너무 힘이 들다고 학원을 끊고 2학년때 다시 다니면 안되겠냐고 물어드시더군요.
그래서 아... 싶었고 그냥 아무렇지도 않은 척 하면서 응 이라고 말했어요. 엄마도 많이 미안했는지 숨어서 우세요.
저희 집이 좀 많이 가난해요. 엄마는 정신분열증 가지고 계셔서 일 못하시구요. 아빠는 자살로 5살때 돌아가셨구요. 이모가 있는데 이모는 일을 오래하지 못해서 아르바이트식으로 약간씩 돈을 벌으세요. 외삼촌들에게 도움도 받구요. 언니는 고3이고 남동생은 중3이여서 내년에는 돈이 더 많이 들것같아요. 
그래서 이번 달을 마지막으로 학원 끊는데 2학년 되어서도 못 다닐 것 같아요. 제가 내신 평균 4등급 정도 밖에 안됩니다. 저는 공부를 더 잘하고 싶어요. 그래서 장학금 받으면서 적당한 대학가서 안전하게 취직해서 그냥 안전하고 평범하게 살고싶어요.그냥 신세한탄같은데요 솔직히 저 두려워서 그래요.
제가 그다지 의지도 강하지 않고 영어랑 수학을 혼자해야하는 두려움이 너무 커요. 학원 다녀서 영어랑 수학이 등급이 4가 나오는데 안다닌다면 얼마나 떨어질까 싶어요. 학창시절에 공부 잘 하셨거나 지금도 잘 하시는 분들은 어떤 식으로 공부하셨나요. 저 정말 불안합니다... 저 참고로 국어 5등급 수학 영어 사회 4등급 과학 3등급 기.가 4등급 입니다.  9월 모의고사는 국어 영어 수학 4등급 사탐 한국사 2등급 과탐 4등급 정도 됩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