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삼다수를 두번이나 구입했지만 (구다수 사고 얼마지않아 뉴다수 나오면서 뉴다수 구입) 몬헌4G랑 기타 게임들 좀 끄적이다 팔았는데요, 당시 세계수 미궁 구입을 많이 고민하다 그냥 포기했었습니다.
게임 할 시간도 거의 없고 (하루 최대 한시간정도) 집안에서 썩고 있는 게임기를 다 정리하던 중 PS VITA는 팔아버렸고
PSP와 NDS를 소장중입니다. 둘 다 중고구매 했는데, 웬지 못 팔겠어요. 팔아도 뭐 몇푼 못받을테고요.
그러다 얼마전에 유툽에서 우연히 세계수 미궁 3 보스 잡는 영상을 보다 급 끌려 웹뒤져가며 찾아봤는데 재밌겠더라고요.
온라인 게임처럼 막 압박감 가질 필요없이 그냥 시간 날때 잠깐씩 하기에 좋을거 같던데.. (스토리 비중이 타 알피지에 비해 큰게 아니라 몇일 못한다고 흐름 끊길 것 같지도 않고)
일단 알팩 중고 구입하려는데 집근처 샵에 2랑3 다 있는거 확인했는데 개인적으로는 3가 아이템 업그레이드라든지 뭔가 서브로 즐길거리가 좀더 있고 2의 난이도가 역대 최고란 말을 들어서 (특히 레벨70상한선 넘기려면 극심한 노가다가 필요하다고) 3를 먼저 해볼까 하는데 어떨까요?
3먼저 하고 2하면 나중에 2할때 재미가 덜할지..
그리고 드퀘7 3DS버전을 기반으로 리메익한게 작년 9월에 일본 앱스토어에 올라온 것 같던데 안드에도 나왔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