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120일 된 여자친구..랑 계속 사귈지 고민중입니다.
게시물ID : gomin_162150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익명ZGFjb
추천 : 0
조회수 : 765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6/04/27 18:06:58
안녕하세요. 26살 대학생 남자입니다.
여자친구는 4살 연하인 22살이구요! 동아리에서 만나서 지금 120일 조금 넘었네요..
여자친구가 워낙 철벽으로 유명했던 아이라 저도 얘랑 사귈 수 있을지 몰랐는데 결국 사귀고 있긴 하네요..
고민은, 제목에 쓴 것 대로 이 여자친구와 계속 사귀는게 맞는지 좀 물어보고 싶어서요..
일단 여자친구랑 연락이 잘 안됩니다.. 답장이 보통 1시간정도라고 보시면 되고 사귄지 1년이 넘은것도 아니고 한창 좋을 백일땐데.. 이게 많이 힘드네요ㅜ
그리고 가장 힘든 것이 스킨십 문제네요.. 여자친구가 첫 연애다 보니까 무서워하는 것도 있고 저도 조심스럽게 다가가는 중이긴 한데.. 처음에 손도 안잡아주고 뽀뽀도 한참 걸리고.. 심지어 키스는 해보지도 못했네요..
계속 거절당하다보니 내가 이상한 거 같고, 무슨 변태인거 같고 만나고 집에 오면 이게 맞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
이런 고민을 여자친구하고 한두번 얘기해본 것도 아니고 얘기할 때 마다 오빠는 내가 하기 싫은데 억지로 하고싶어? 라든둥 오빠가 힘든 건 알겠는데 내가 해줄 수 있는게 없네. 이런 반응 뿐이네요..
이러다가 저 혼자 지쳐서 나가떨어질까봐 무섭고 나중에는 미워하게될까봐 그런 생각하면 안되지만서도 한번씩 생각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나봐요ㅜ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주변에 상담해봐도 일단은 기다려보라고 하고 저도 참고 여자친구한테 잘해주고 있는 중이긴 한데..
나를 힘들게 하는 인연은 인연이 아니라는 얘기가 문득 떠오르네요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