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내용은 2015년 6월 13일 토요일 일어났던 나의 이불킥 할만한 사건이다. 간단한 나의 소개를 하겠음 본인은 커플임!! 사격중지 커플 아닌 부부 그것도 1년된 새내기 부부 나는 신체 건강하고 남성미 넘치는 야생마임(밤에) 태어난지 50일된 아들이 있음 집이(임대아파트)분양받아 지어지고있고 주말부부여서 장모님 집에 잠시 함께 생활하고 있음 장모님의 도움으로 아들과 와이프가 아주 편하게 생활하고 있음 !! 감사합니다 장모님!! 문제는 이제 부타 시작임 장모님과 함께 살다 보니 애정표현 부터 뽀뽀까지 할수가 없게됨!! 성관계는 임신 이후 부터 지금까지 하지못함 나는 신체 건강하고 남성미 넘치는 야생마라 문제가 생김 주기적으로 나와줘야할 나의 올챙이들이 몇달동안 나오질 못하니 자기들이 나와버림 그것도 일주일에 세번!! 무려 3번 세번 !! 이게 말이됨?? 세번이나 몽정을 하다니... 이 충격적인 내용을 와이프한테 말을함!! 내가 이렇게 힘들다 뜨거운 밤 보내자!! 오ㅏ이프는 아들보기도 바쁘다 꺼져라.... ㅠㅠ 그날 저녁 장모님과 이모님 처남들 형님 형수님등등 모든가족이 모여 술을 마시게 됨!! 나는 토요일 오전이도 일을 하고 멀리서 집까지 가다보니 이미 체력이 방전... 소맥 다섯잔에 정신을 놓음!! 다음날아침!! 와이프는 각방을 쓰고 나한테 짜증을 냄!! 장모님은 아침부터 웃으시기만함 ㅠㅠ 나는 기억이 안나 와이프를 달래고 달래 듣게됨!!
술이 취하고 필름이 끊긴 나는 가족이 모두 모인자리에서 가족이 다 모인 자리에서 ㅠㅠ 하아 왜그랬을까 ㅠㅠ 몽정 애기를 했다고함 몽정애기를 ㅠㅠㅠㅠㅠㅠㅠㅠ 거기다가 일주일에 세번이나 했다고 자랑을 했다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ㅏ이프가 나 쳐다도 안본다고 ㅠㅜ 하소연을 했다고함 나는 심각하고 우울해 하는데 장모님이 집에서 안잔다고 거사치르라고 하시고 ㅠㅠ 이모님은 와이프에게 느그 서방 고추 곰팡이 피것다 한번해주라하시고 ㅠㅠ 처남들은 웃고 ㅠㅜ 형님도 웃고 ㅠㅠㅠㅠㅠㅠ 무슨정신에 그것도 나는 와이프 가족들에게 등치만 건장하지 착하고 순진한 이미지였는데 ㅠㅜ 으앙 ㅠㅜ 생각할때마다ㅜ헛웃음이 나오고 왜그랬나 ㅠㅠ후회만빵 ㅠㅠ 나 처럼 이런 이불킥 할만한 사람들 있나염??
정리 1)임신 그리고 장모님과 함께 살면서 부부생활을 못함 2)일주일에 세번 몽정을 함 3)가족들과 식사 후 술을 마시고 취함 4)가족들에게 몽정애기를 말함 3번했다며 자랑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