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외장하드 찾는 문의를 드렸다가 노트북 부팅이 안 되는 증상을 겪고있는 사람인데요
어제글
http://todayhumor.co.kr/board/view.php?kind=&ask_time=&search_table_name=&table=computer&no=15859&page=6&keyfield=&keyword=&mn=&nk=&ouscrap_keyword=&ouscrap_no=&s_no=15859&member_kind= 내용인즉슨, 하드디스크 파티션을 활성화 시켰는데
부팅 시 윈도우로 넘어가기 전에
BOOTMGR is missing
press ctrl+alt+del to restart
이렇게만 계속 뜨고 ctrl+alt+del키를 누르고 리스타트를 해봐도 계속 저렇게만 뜹니다.
해결책을 올려주신 분이 계시기는 한데 문제는, 기사님을 불러다 윈도우 설치를 해서 복구씨디가 없습니다.
a/s센터에 문의를 해보니 윈도우 설치를 한 사설업체에 문의해야 한답니다.
애초에 파티션 설정을 잘못 했을수도 있고 제가 잘못된 방식으로 접근했을 수도 있다더군요.
그 사설업체 연락처는 너무 오래 돼서 모르구요..-_-
서브노트북을 쓰는지라 외장하드가 따로 없어서 USB외장하드로 윈도우7을 설치하는 방법 처럼
노트북으로 다른 노트북의 윈도우7 설치가 가능한지를 여쭙고 싶은데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당장 안에 먹통된 노트북 안의 자료들이 급하기도 하고요.
아, 아니면 아이폰을 외장하드로 이용하는 방법이 따로 있던데, 아이폰으로 해도 큰 상관이 없을런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