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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의 결제실수 그리고 대응방법
게시물ID : gomin_157124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예은아범
추천 : 0
조회수 : 1053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5/12/31 15:31:52
작은 옷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소자영업자입니다.
최근에 매장에서 직원이 여자손님에게 니트를 판매하였고
49900원짜리를 터무니없는 가격에 결제하는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직원은 실수사실을 바로 인지하였고
다행이라면 회원등록 고객이라 연락처가 있었으며 10여분뒤 연락하였으나 받지않음. 
당일 총 7차례 전화 하였으나 받지않음.
문자보냈으나 답장없음.
 
이튿날 개인휴대폰으로 전화하였고 카톡까지 보냈으나 전화도 받지않고 답장도 없음.
 
어떻게 해야할까요?
적으면 적고 많으면 많은 금액이지만 직원급여에서 차감하기엔 저도 미안하구요.
 
그 고객분이 따로 얘기가 없다면 방법이 없을까요?
그리고 제가 어떻게 하는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일까요.
 
그 손님은 아싸 신나서 갔을것 같긴한데 2일간 십여회넘게 연락하였으나
이정도 모른척 하는건 조금 괴씸하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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