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남부터미널역 국제전자센터 9층
게임을 전문으로 파는 매장이 모여있지만, 논노21을 비롯한 피규어, 프라모델 가게가 꽤 모여있습니다.
게임+애니 오덕이면 필수 코스
특히나 남부터미널 바로 옆이다보니, 지방에서 오가시는 분들이 들리기에도 부담이 없는 위치도 포인트
학여울역/양재역에서도 지하철 한번만 타고가면 되다보니 서울 코믹 갔다가 들리기에도 좋습니다.
2. 사당역 사보텐 스토어
피규어와 직수입 동인지, 음악CD, 각종 굿즈. 그리고 동방프로젝트 게임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요즘엔 음료와 음식도 파는 메이드카페 비슷한 것도 한다고 들었습니다.
(제가 가본건 이런거 하기 전인, 신도림 매장시절 뿐이라...)
3. 용산역
용산역 나진상가의 게임전문상가 가장 끝에 피규어를 파는 곳이 있기 때문에, 국전 처럼 게임+애니 덕후라면 꼭 들려봐야하며...
(단 바가지 확율이 국전보다 높으므로 정신 바짝 차릴 것)
용산 전자랜드 5층에는 건담베이스가 있어 프라모델구매하기에 좋고.
건담베이스 근처에도 프라모델, 피규어 전문점이 몇군데 있어서, 도색 물품구하기에도 좋습니다.
4. 신촌역 북오프
북오프는 일본에서 유명한 중고서점 매장인데, 그것의 한국 지점 오프라인 매장입니다.
일본 만화책, 라이트노벨, DVD, 음악CD의 중고물품을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팔고있습니다.
거기에 일본어가 되신다면, 일본어 원서들도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습니다.
매입도 하기때문에 필요없는 책을 여기에 파는 것도 방법(단 엄청 낮은가격에 매입합니다. 만화책은 권당 백원정도??)
또, 조금 떨어져있지만 알라딘 중고서점도 근처에 있어서 거기에도 북오프보단 적지만 만화책, 애니DVD를 팔고 있으며, 일반서적 중고도 팔고 있습니다.
그리고 신촌이다보니, 근처에 유명한 맛집도 그럭저럭 있어서 비오덕분과 같이오더라도 부담없이 놀곳이 그럭저럭있습니다.
좀 더 걸어가실 용기와 체력이 있다면(약 15~20분거리), 아니면 지하철을 타고 홍대 입구역까지 가면 북새통문고 있습니다.
만화책, 라이트노벨의 총판으로 새 책을 현금결제시 정가의 20% 가격에 팔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좋은 곳 아시면 댓글로 달아서 공유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