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들도 문제를 인지하고 있고
이미 몇명의 유저로부터 이 사건에 대해 이야기를 들었고
기사도 봤고
이런 사실을 담당부서에 전해 줬다고 합니다.
그럼 법적인 차원에서 다뤄질 문제가 있나,
소비자에게 피드백 해주는 공지가 있나,
여쭤보니.
법적인 차원은 없을 것 같고 그냥 의견소통차원으로 해결 될 것 같고,
어차피 해결되면 자연스레 소비구조에 영향이 가므로.
소비자에게 피드백은 굳이 하지 않을 것 같다.
라고 하시길래
가장 현 사안에 대해서 주의깊게 지켜보는 사람들이 소비자인데
왜 소비자에게 피드백을 해주지 않나, 반드시 해줘야 한다.
이 의견도 담당부서에 전해 달라. 라고 부탁드렸습니다.
그러니 알겠다고 하십니다.
의외로 전화를 걸어 알려주신 분들이 적어서 놀랐습니다.
여론이 형성이 안된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