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로고를 만드는 데 우리돈으로 7억(40만 파운드)이 들었습니다.
전세계의 반응:
음… (관련기사)
가톨릭 청년회 로고보다 더욱 노골적이다.
”등짝을 보자”
사실 이 로고는 의도적으로 화제를 만들기 위해 미리 공개된 것으로, 이것이 히트하자 이 로고를 부착한 티셔츠를 팔기도 했다고 한다.
일본식 건물 너머로 해가 뜨고 있는 모습을 컨셉으로 잡았건만, 그 결과물은 A-Style의 로고를 위의 남자 1인칭 시점으로 보는 듯한 것이 되어버렸다.
이 로고에 볼 수 있는 남자의 녹색 옆모습(…)은 사실은 미국 버몬트 주의 지도상에서의 모양이다.
서울지구 불피바다
”아니 저는 그냥 위성접시만 부탁드렸는데…”
”아 피곤하다. 잠깐 네게 기대고 있을게”
“그래, 힘들면 언제든지 내게 기대렴.”
로컴(locum)은 스웨덴의 부동산 관리업체이다. o를 하트로 표기하겠다는 아이디어 자체는 나쁘지 않았는데 세계 공용어나 다름없는 영어 사용자들이 볼 때 어떻게 보일지를 전혀 고려하지 않았다. cum이 무슨 뜻이냐고요?
어, 어머니…
띄어쓰기를 게을리하면 어린이용품 매장이 어린이 성전환 전문업소가 될 수 있습니다.
“의사 선생님, 간판 보고 왔는데여… 저 자꾸 뭐가 흘러 나와서여…”
“저희는 컴퓨터 고치는 덴데여…”
이 발음하기도 난감한 이름의 회사는 체코의 소시지 회사인데, 심지어 이 로고를 자기네 공장에도 크게 박아놓았다.
이건 좀 어려운 문제(?)이다. 자세히 살펴보면 뭔가 다르다는 걸 느낄 수 있다. 아직도 뭔지 모르겠으면 댓글을 달면 된다. 선지자들이 친절히 알랴줌.
원출처 http://www.businessinsider.com/the-15-worst-corporate-logo-fails-2014-1?op=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