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반말
1. 끝까지 포기하지 말자고 격려하기(아직 안끝났어. 거점가서 비비자! 추가시간만 벌면 개싸움해서 이기면 돼!)
2. 임무를 망각하고 킬딸치려는 킬딸충들에 대한 일침(야 라인 혼자서 화물밀잖아! 같이 밀어야지! 이 게임은 킬 많이 한다고 이기는게 아냐!)
3. 아군 칭찬(루시우 너 궁 타이밍 죽인다. 왠지 니가 있으면 질거 같지가 않아)
4. 픽 변경에 대한 부드러운 요청(지금 조합으론 왠지 망할거 같으니 ~가 필요할거 같아. 물론 너희들이 하기 싫다면 내가 할꺼지만. 내 역할을 다른 사람이 충분히 해줄 수 있을거라 믿어.)
5. 사과에 대한 반응(괜찮아 나라도 그 상황에선 실수했을꺼야. 힘내서 다시 하자고)
나쁜 반말
1. 다짜고짜 스스로를 높힘(형 프로게이머 데뷔한다. 지리는 헤드샷을 보여주마)
2. 자기 뜻대로 판이 안돌아가면 분노(아니 왜 그걸 놓쳐 ㅁㄴㅇㅁㄻㄹ)
3. 비난과 욕설은 옵션(아군 XX들 뿐이네 던진다 ㅅㄱ)
4. 그러면서 어쩌다 킬 먹으면 자랑하기 바쁨. 역겨운 급식체는 덤(형 캐리 ㅇㅈ? ㅇ ㅇㅈ!)
5. 갓게이머인 자신은 실수를 용납하지 않는다(XXX 그걸 못해? 겜 접어라 너 때문에 우리가 진다)
우리 모두 좋은 반말은 널리 퍼트리고 나쁜 반말은 보이는 족족 오버워치를 떠나게 만듭시다. 홍위병이니 뭐니 욕해도 누구든 이유 없이 자신의 기분을 더럽힐 이유는 없다고 하면서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