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하니 반말)
헤이. 일반인들은 영어로 누군가를 부를 때 쓰는 단어인 'hey'로 생각하겠지만 대부분의 덕후들은 그를 떠올릴 것이다.
그렇다, 헤이. 애니메이션 DARKER THAN BLACK 시리즈의 주인공이자 명실공히 마성의 남자로 불릴 자격이 있는 캐릭터이다.
특히 그의 매력포인트는 쇄골로 헤이를 알고 있는 덕후들이라면 이 또한 부정할 수 없을 것이다.
필자는 대략 올해 7월 즈음서부터 헤이를 동경함과 동시에 사랑해 왔고 이젠 가아암히 그와 같은 매력포인트를 가져볼려고 한다. 사적인 운동 계획에 헤이를 엮은 것에 대해 다른 헤이 팬들에겐 진심으로 사과한다. 하지만 평소의 난 운동 계획에 있어서는 초지일관을 유지하지 못해왔고 이번엔
헤이를 엮어서라도 계획을 성공시키고야 말겠다는 결의도 있다.
본격적인 계획은 시험이 끝나는 날인 12월 20일 부터 내년 2월까지이고 쇄골라인을 드러내는 것과 5kg 이상의 감량을 목표로 한다.
여기서 필자의 몸무게는 69kg 이라는걸 솔직하게 밝혀두겠다.
물론 계획에 실패할 수도 있으므로 실패 했을 시에는 필자가 현재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책인..
'DARKER THAN BLACK - 칠흑의 꽃' 전권을 나눔하겠다.
계획 시작일인 12월 20일 부터 일주일 마다 계획의 진행도를 올릴 생각에 있으며 계획이 원하는 대로 갔을 시에는 헤이가 그러했듯, 흰 와이셔츠 한장으로 대미를 장식할 생각이다.
-------------------------------------------------------------------------------------------------------------------------------------
이런 식으로 쓰니 진짜 쪽팔리네요 ㅋㅋ 몇몇 분들은 이미 손발 오그라 들으셨을 지도 모르겠네요. 그리고 다들 잘 지켜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