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달 14일에 주문해서 장고 끝에 오늘 받았는데요. 의류인데 그만 사이즈가 안맞네요..ㅜ 이런 저런 방법으로 아마존 채팅기능을 통해 번역기 돌려가며. 문의 하니 친절히 알려주더군요. 해당 셀러에게 답변도 받을 수있다고 들었구요. 그런데 후에 제가 고른. 품목을 다시 보니 boys 라고 나와있더군요. 사이즈가 M인데도 너무 나 작아 제 생각에 사이즈 를 떠나 아예 성인용이 아닌 아동용 m인듯 싶어서 다시 한번 채팅으로 환불요청을 주탁했습니다. 알아봐서 아마존 리턴 라벨이란것도 나오겟끔 했는데 여기서 어떻게 해야할지도 막막하구
또한 제가 배대지로 몰 xx를 사용했는데. 이곳을 통해 역으로 배송시키는게 좋을지 아님 제가 직접 시카고에 샐러 에게 보낼지 어떤게 좋을지 궁금하네여..ㅜ 혹시 의류 교환 혹은 환불 경험이 있으신 분은 조언 부탁드릴께여. 감사합니다.
ps. 참 중고 판매도 생각해봤지만 애당초 국내에서 nba팀중 그닥 인기있는 팀(ㅇㅌㅈㅈ..)의 의류도 아니고 초등학생 m쯤 되는지라 엄두도 안나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