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괜한 오지랖인줄은 알지만...
게시물ID : star_14627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한마디합시다
추천 : 1/6
조회수 : 406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3/04/26 13:13:10

솔직히 지금 노시팔님은 빠가 까를 만드는거고 무작정 감싸는 빠들때문에 까들이 그냥 자료가 어떻던 화가나고 보기싫고 짜증나니 반대하는겁니다...

 

그게 뭐 어때서요? 추천하는분들이 하는것처럼 정상적인 시스템을 이용하는데 뭔가 문제 있는건가요?

 

양쪽 다 감정적으로 화난상태에 이래라 저래라 할 수 없는노릇이고 그거가지고 선비니 뭐나 말 할수 없는겁니다.

 

좋으면 추천주세요. 싫으니 반대 줄께요. 그게 오유잖습니까. 그걸가지고 욕 먹고 화 내고 할 필요 없는겁니다.

 

사람들이 노시팔님께 이야기 한거는 좀 자제해달라였고 그걸 노시팔님은 말뽄새 더럽게 하는 사람들이 있음에도 긍정 해주시고 알았다 하신 글에

 

괜히 빠가 나서서 선비니 물타기니 뭐니 안좋은말로 시작했고 까들도 같이 달라붙어 콜로세움 생기고 서로 감정적으로 많이 상한 상태입니다..

 

괜히 알았다는 노시팔님 혼자 손해보게 만드는건 노시팔님 자신 문제보다 그걸 가지고 떠드는 빠와 까 분들입니다.

 

 

 

 

 

입장 정리해보면

 

싫다고 하는 사람들이 지적하는건 너무 노골적인 섹드립이나 자극적인 제목을 쓰지 말아달라는거고 그걸 반대하는분들은 공중파 방송 하던거고 이정도 섹드립이 뭐 어떠냐는건데..

 

양쪽 다 이해 가능합니다.

 

솔직히 여자된 입장으로 보면 신체 일정부위를 강조하거나 그걸 상품화? 하는 그런모습을 보게 되면 기분이 나쁩니다. 그게 단지 농담이건 공중파를 방송해서 법적으로 괜찮건간에 기분이 나빠지고 불쾌해집니다.  그러니 자극적인 제목이나 너무 야한것들은 하지 말아달라 하는거구요.

 

반대인 분들은 정말 말 그대로 방송에서도 하는건데 야동도 아니고 그냥 신동엽 섹드립 하듯 넘어갈 수 있는겁니다. 법적 문제도 없고 단순히 농담형식의 자료인데 그게 뭐 문제가 되겠습니까? 그럼 신동엽도 문제가 되야하지만 그걸 따지고 드는 사람없잖습니까?

 

 

 

이 두 입장에 대해 문제를 적어보자면

 

이중잣대를 쓰지 말자는겁니다.. 자신은 남자들이 헐벗고 상의 노출하고 섹슈얼이미지를 보고 그거 하앍거리며 반대는 안된다! 하는건 안됩니다.

안보면 그만이라는 말도 쓰지 말아야 합니다.... 매우 위험한 말입니다.. 고어도 하나의 취향이니 올리던가 말던가 당신들이 안보면 그만 아니냐? 라는 말을 쓸 수 없잖습니까..

니가 좋다는 사람이 있는데 뭔 상관이냐라는말도 모두가 다 같이 이용하는 사이트에서 당연 반대의견이 있을 수 있는 노릇인데 그걸 하지 말라는겁니다.. 그냥 강압적인거죠.

 

또 서로 반대의견이라고 서로간에 물타기니 십선비니...

어떤 글에 있어서 그 분위기에 맞는 사람들이 주로 댓글 다는건 당연한거고 다른 의견의 글 끼리 분위기가 다른건 당연합니다.

그걸 가지고 그냥 단순하게 십선비니 물타기니 첫댓글이 모든걸 결정한다느니.. 그런게 아닙니다.

일베1충이나 다른 사람들이 몰아가기로 써먹는게 십선비와 물타기인데... 아닙니다. 그냥 다른 의견일 뿐입니다.

 

이건 누가 틀렸네 맞았네 문제가 아니라 서로 다르다의 문제입니다. 정답도 오답도 없는 노릇이니 서로 자중하고 한발자국씩 물러나야 하지 않을까요?

 

무작정 반대 하시는 분들은 그러지 마시고 사람을 보고 평가하지 말고 글을 평가해줍시다. 또 기분이 좀 나쁘더라도 그걸 즐기고 그냥 웃으며 넘길 수 있는 사람들도 있으니 그냥 기분 좀 나쁜 정도면 넘어가 줄 수 있는겁니다..

 

또 노시팔님을 감싸는 분들은 무작정 니들이 뭔데 지랄이냐 이러지 마시구요. 빠가 까를 만든다... 무도게나 다른 게시판을 생각해봅시다...

 

지금 노시팔님 본인도 예전처럼 제목 안짓고 잘 올리시지 않습니까.. 조금 도발은 하고 있으시지만 지금 감정적으로 좀 흥분된 상태시니 그렇게 만든 저희가 감수 해야 할 문제입니다. 노시팔님 혼자 문제인게 아니라요.

 

그냥.. 조금씩 서로 이해를 해보는건 어떨까요...?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